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SMALL

분류 전체보기1200

신사역 순대국밥 맛집!!!혼밥러에게 추천!!! #옛날순대전문점 점심때였다. 호텔에서 있다가 혼밥하려고 음식점을 검색하다 배달을 시켜먹으려니... 또 뭔가 신경쓸게 많고.. 그러다, 맛집 찾기에 돌입하다 싸고 맛난 순대국을 발견했다. 이곳이 맛집!!!이라며! (신사쪽은 가로수길 이외에 시장 골목과 같은 골목상권에 맛집이 수두룩 뺵뺵히 있었다.) 점심시간.. 혼자 밥먹기! 이곳에선 쉽다!!! 난 오후 1시 30분이 넘어서 도착! 고추를 먹었는데 꽤나 매웠다. 그리고 땀과 눈물이 찔끔.. 진짜 내가 이제껏 먹었던 순대국 중에서 원탑이었다....!!! 아마 내일 토요일 마지막 전시 점심때도 혼자 가서 먹고 올 듯 하다. [원조옛날순대전문점]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58길 13 순대국밥 8천원 순대정식 1만2천원 술국, 순대모듬 등 순대에 관한 모든 것.. 2022. 10. 1.
신사역 맛집 강남따로국밥 #강남따로국밥 신사역 근처에서 전시를 앞두고 있어서 강남과 신사쪽에 호텔을 잡아서 지내는터라 그 주변의 맛집을 검색하게되었는데 5번 출구 라인에 국밥집이 엄청 많았다. 블로거들이 가장 많이 올려놓은 맛집, 강남따로국밥이라니 대구도 따로 국밥이 유명한데 웬지 선지 해장국이 먹고 싶은 마음도 있었는데 선지가 들어있는 따로 국밥을 혼자 먹으러 갔다. 아! 이날이 서울에 도착한 첫 날이다. 저녁에 일을 보고 찾다가 24시를 갈까 9시까지 하는 곳을 할까 고민하다가 찾은 이 곳! 강남따로 국밥은 밤9시까지 운영이다 (24시 국밥집도 있다.) 역시 나는 밥을 좋아하기에 이런 뜨뜻한 국물이 있는 음식이 가장 힘든일을 겪을 때 생각이 나기도 한다. 가장 즐거울때도 생각나기도 한다. 나는 국밥이나 이런 선지를 원래 못먹.. 2022. 9. 30.
[서울전시회초대] 9월29일부터 10월1일까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말 오랜만에 찾아왔습니다.... 그동안 작품 준비하고 본격적으로 작업한다고 너무 정신없이 지내고 있었습니다. 지금도 아직 작업 중에 있습니다. 이 전시는 제 작품 전시 입니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사업에서 지원받아 제작된 작품 전시 입니다. 많이 보러와주세요 첫날엔 제가 상주해 있을 예정입니다. (만약에 절 보시게 된다면) 물론 제가 블로그를 하는 걸 주변 지인들은 잘 모르기에 제 닉넴을 부르시지 마시고 본인 닉넴을 말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 색다른 경험을 하시고 싶으시면 마실 나오신다고 생각하시고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facebook.com/ARKO1004/photos/a.269768686398374/81315715068846.. 2022. 9. 19.
12호 태풍 무이파가 또 온다구?!!!.....가능성?! 지난 스케줄에 태풍이 오는 시기가 겹쳐서 또 피차 일을 미루었는데... 아니... 또...? 추석 지나고 온다고?....... 이젠 서쪽으로?......... 12호 태풍 '무이파' 발생...각국이 예측하는 진로는? / YTN 하지만 힌남노 보다 영향력은 덜 할것이라고 한다. 일본은 정말... 너무 불쌍하다...ㅠ 하지만 힌남도가 모두 다 젓고 와서 이 새로운 태풍은 초강력 태풍으로 발달되기는 힘들다고 예상한다고 알렸다. 이번에 예상되는 지역은 오키나와이며, 한반도에 영향을 받게 된다면 서쪽이라고 예상을 한다는 말들이 나왔다. 11일이 되어봐야 알 수 있으며, 만약에 온다면 전문가들은 힌남노의 영향으로 그리 세지 않게 영향력이 갈 것이다라고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만약에 영향이 간다면 서울과 경기지역에 .. 2022. 9. 9.
오리코 SD카드 케이스(feat. 로켓배송) 요새 진짜 여유 돈만 생기면 다 장비관련 물품만 사고 있다. 촬영할 날짜가 곧 다가오고 있을때에는 준비성 하나는 철저하게 해야 직성이 풀리는.. ENTJ... 물론 SD 카드 케이스를 플라스틱 말로 또 따로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지는 않을 것 같은데 어쨌던 그 노력의 결과인 SD가 혹여나 나중에 실수로 부셔지는 걸 상상하는 순간.. 바로 케이스를 질러버릴 지도 모르니까!! 그래서 구입하게 된 SD 카드 플라스틱을 담는 케이스이다!! 쿠팡에서 구매! 가격은 9,330원! (렉사 SD카드 성능이 좋아서 잘 사용하고 있는데 여러개가 필요해서 구매) 케이스 하나에 가격도 만원 안팎이고, 저렴하다. 요즘은 케이스를 케이스로 담는게 유행인지 케이스가 엄청 많이 나온다. #ORICO-PHCD-1 오리코 메모리카드 방수.. 2022. 9. 8.
사람의 생각은 달라질 수 있지만 본성은 변하지 않는다. 블로그를 하면서 정말 많은 다양한 사람들을 접하게 되고, 10년이 지나고 20년이 지나고 세월이 지나면서 느껴지는 문화들 또한 달라지면서 세대들과의 갭이라는 것은 어느정도 존재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요즘들어 내 전공과 관련한 유투브를 만들고 싶은데, 상업적이기 보다 나를 PR할 수 있는 매체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럴려면 영상 작품을 많이 찍어야 해서 구입한 카메라인데, 본의아니게 현재 작품에도 사용할 예정이라 일석이조가 된 것 같다. 내 컨텐츠에 대한 생각을 해서 이 블로그를 시작한 건 아니고 예전에도 말했지만 페이스북에 내가 너무 정보를 남발하고 정치적인 것에 사로잡혀있을 때 내 친한 지인이 블로그에 글을 작성해보라고 해서 시작하게 된 것이 첫 발단이었다. 아무튼 나는 기본적으로 누.. 2022. 9. 5.
[태풍대비] 요리하지 않고 먹을 수 있는 것 난 MBTI가 ENTJ-j다. (1년전이나 2년전이나 똑같이 나오는게 신기...) 계획적이고 완벽한 걸 좋아한다. 물론 블로그에서는 전....혀 아니지만... 내 직업적 혹은 집안일 등은... 무조건....완벽하게! 새벽부터 낼 이마트를 갈지 이마트 에브리데이를 갈지 배송 서비스를 시킬지.. 진짜 무진장 고민하고 있다..ㅋㅋㅋㅋㅋㅋ 걱정이 된다. 태풍.. 나는 한차례 독일에서 전기없이 살아본터라 그 공포감을 누구보다 더 잘안다. 태풍이 오면 당연히 심하게 오면 전기는 박살난다. 전기가 박살나면 인터넷 그리고 물과 연결되어있으면 물도 마찬가지.. 그럼 사재기 폭발... 암튼 미리...조금만 사두자. 새벽에 문득 작업을 하다가... 김밥재료...가 떠오르고 집중이 안된다. ENTJ... 요리없이 해 먹을 수.. 2022. 9. 4.
어김없이 찾아온 또!!!엄마 몰래 야식먹기 제3탄!!! ■21세기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엄마 몰래 야식먹기 제 3탄이 찾아왔습니다!!! 이날은.... 거의 새벽 2시50분쯤....이었습니다..!!요즘 저는 잠을 자면 안되는 시점에 왔습니다..해야할 일이 많거든요 참고로9월에 전시가 있습니다.보러 오시고 싶으신 분들은 !!!비댓으로!!!(9월 29일부터 10월1일까지입니다.) (오신다고 제 얼굴 보는 건 아닙니다.무료라서요...쿨럭)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곳입니다. 아무튼 5일에 서울에 일정이 있었는데...일주일 전에 정했는데....태풍이 온다네요... 갑자기 새벽에 작업하다가...스트레스 이빠이데스네... 네..그렇습니다...휴.... 그래서 오늘도... "엄마 몰래 야식먹기"!!!!!!! 밍키 몰래 먹어야 하는데...ㅋㅋㅋㅋ 새벽이라, .. 2022. 9. 3.
[새벽의 음악마차]"태풍이 온다는데...!!"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오랜만에 새벽의 음악마차로 인사드립니다! 벌써 9월2일이라는 게 믿겨지지 않기도 하지만, 곧 있음 겨울이 온다는 것도 믿겨지지 않습니다. 그나저나 또 서울에 가야할 일이 있는데 태풍이 온다는 소식에... ㄷㄷ... 9월은 저의 고난의 달일 것 같습니다. 오늘은!!!존 레전드의 신곡으로 시작합니다! 모처럼 존이 신나고 시원한 음악을 보여주네요. 들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음악! go!"""go!! 1. John Legend - All She Wanna Do (feat. Saweetie) (Official Music Video) [가사 영상] 2. 진짜 오랜만에 재미있는 뮤비에요. 뭔가 평범해보이는데, 와..... Latto - It's Givin (Offi.. 2022. 9. 3.
어떤 인생이던 역경이 있다. 이제껏 들은 강연 중에 최고로 와닿는 강연이다. 어떤 인생이던 역경이 있다. 누구에게나 역경이 있다. 그리고 얼마나 유연하게 대처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는 얘기 인생이 편해지는 심리적 유연성의 힘 | 정두영 '마음은 단단하게 인생은 유연하게' 저자, 유니스트 교수, 정신과 전문의 | #심리 #극복 #성장 | 세바시 1526회 정말 그렇다. 나 같은 경우, 인생이 정말 누구보다 힘들었던 것 같다. 그런데, 또 주위를 돌아보면 더 심한 사람들도 있다. 정말 친한 친구라고 생각했고 다 알고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그 친구는 공황장애를 앓고 있다고 나에게 고백했었고 나는 그 이 얘기를 듣고 난 뒤에 그 친구와 좋은 관계를 이어나갈 수 없었다. 그 친구가 발작 아닌 발작 같은 감정의 소용돌이가 있어서 그걸 다 받아주.. 2022. 8. 31.
고양이만큼 착한 동물은 없다. 자식냥이가 집사 침대에서 이불을 망가뜨리니까 어미가 와서, 다시 원상복귀 하고 있는 모습.. 사람들은 고양이에 대해 편견이 많다. 그런데 고양이들은 대체적으로 누군가를 헤치지 않는다. 자신이 겁이 나면 다가오지 말라고 하악질을 하지만 겁이 많아서 도망을 가지 헤치진 않는다. 길고양이와 친해지고 싶다면 그저 눈을 감았다 떴다를 두번 천천히 반복해주면 고양이들이 눈인사를 해줄 것이고 그 이후로 긴장은 무장해제가 되어 친해질 수 가 있다. 예전엔 쓰레기봉지를 뒤져서라도 먹을 것을 찾을 수 있었지만 이제는 모두 기계화, 그리고 전용 통이 있으니 길 고양이들이 먹이를 찾는 방법이 어려워지고 있다. 그래서 새를 잡아먹거나 혹은 쥐 등을 먹을 수가 있을 것이지만.. 쉽지가 않을 것이다.그래서 착한 분들이 길거리 고양.. 2022. 8. 31.
엄마몰래 야식먹기 제2탄! 요즘 야식이 땡긴다. 원래 잘 안먹었는데 닭똥집을 어제 먹고나서 오늘도 뭔가 허전하다... >.. 커피포트에 물을 담아 기다리고 있었다... 4분 기다리라고 했는데... 너무 지겹다.. 그 짧은 4분도... 못참는...거 보니 난 한국인이다...ㅋㅋ 그나저나... 새벽...... 4분을 재려고 했는데... 결론은... 귀찮아서.. 1분만 남기고.. 꺼버...림...>.. 2022. 8. 27.
젊은 남자두명이 대낮에 집 초인종을 누르다 오늘이다. 오늘의 일정은 빠듯한데, 은행을 가려고 준비를 하던 찰나 갑자기 알수 없는... 올 사람이 없는데 벨 소리가 나서 인터폰을 보니 웬 젊은 남자 두 명이 ??????? (전혀 알수가 없음. 어디 조사나온 것도 아니고 뭔가 방문하면 경비실이나 게시판에 뭐가 붙여있지만) 전혀 알수없는 남자 두명이 뭔가 알고 왔는지...(여자가 집에 있다는 걸) 젊어보이는 남자 두명이 어색해보이는 뭔가... 우리 라인에는 두개의 호수가 있는 집이라 조사나 검사 목적이라면 옆집도 벨을 눌러야 하는데 우리집만 벨 소리가 났다. 암튼 벨을 한번 눌러서 인터폰을 봤더니 뭔가 이상하다. 손에는 조사하는 것 같은 판넬을 들고 있고 다른 남자는 제대로 못봤는데 젊은 두 남자가 있다. 그리고 서로 고개를 끄덕인다. 밖에 나가려다가.. 2022. 8. 25.
[별밤 문방구라디오]"8월의 끝으로 달려간다"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입니다. 날씨가 제법 선선해지고 있네요 물론 대프리카는 여전히 더위와 시원함 속 중간 지점으로 가고 있습니다. 시간이 너무 빨라서 벌써 9월 추석이 다가오고 있어 놀라울 정도입니다. 그래도 긍정적으로! 늘 힘차게! 하루하루를 보내자구요! 이번 한주도 퐈이팅입니다 여러분! 오늘은 한국의 인디 뮤지션 음악들로 가져왔습니다. 최근에 많이 발표가 되었는데 묻어가기도 하고, 좋은 음악들이라 리스트로 가져왔습니다. 오늘도 좋은 감상이 되시길 바랍니다. 1. [Official Audio] 행성 (HangSung) - 새벽적 허용 (Somebody control me) (2022.08.06) 가사 You seems like a street light that brighten .. 2022. 8. 22.
[새벽의 음악마차]"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밤"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입니다. 요즘 날씨가 제법 선선해 졌습니다. 이럴때 일수록 몸관리 잘하시고 좋은 보양식 많이 드시고 주말에 푹 쉬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새벽의 음악마차로 찾아왔습니다. 헤이즈의 노래로 시작합니다! 신곡들과 예전 곡들이 가득한, 새벽의 음악마차! gogogo!! 1. 헤이즈(Heize) - Always be there for you (2022.08.09) 가사 지켜주고 싶은 마음을 담아 노래 불러요 꼭 다 말을 하지 않아도 괜찮단 걸 아나요 가슴이 알아요 기억할게 너의 그 모든 반짝이는 순간들을 Time never comeback But I´ll always be there for you 날아가도 남는 향기처럼 너와 나를 담은 사진처럼 사라질 수 없는 우리 사랑 .. 2022. 8. 21.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