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SMALL

21세기 한국 문방구267

과태료가 사람잡네....... 집 주변에는 정말 어린이 보호구역이 너무 많아도 너무 많다. 문제는 어린이 보호구역에서는 과태료가 2배.................. 신호도 짧은데, 어린이 보호 구역이다 뭐다... 삼거리, 사거리 우회전에서 빨간불인데... 안섰다고 그런건가?...아님... 차가 기어가다시피 20,30으로 달리다보면... 갑자기 신호가 바뀌는데에도... 어슬렁 차가 가야할 때... 웃긴게... 갑자기 바뀌는 건 또 미친듯이 빠르게 빨간불로 바뀐다... 그럴때... 진짜 억울한데... 그 억울한게 진짜... 이렇게 온다... 천천히 가고 있는데... 노란불이.....나에게 맞닥뜨려졌다.. 그런 경우가 몇 번 있었는데... 그게 운이 좋지 않게... 이렇게 연결되는 것 같다... 기계가 잡아냈으니.. 뭐라.... 아이들이.. 2024. 2. 16.
네이버에서 Expert 가입하라고 메일이 왔다? 여러분 네이버 Expert를 아세요? 워낙 개인적으로 호기심이 넘쳐나는 사람이라, 네이버에 어떤 고민이 올라올까 싶어 보려던 찰나에 연애관련 이야기에 흥미가 있어, 답변을 달아주었는데 아니 글쎄...그게... 그래서 지식인에 답변을 달았는데, 내가 채택이 많이 되었다. 역시, 나이가 든 건 장점이 있다. 경험으로부터 나오는 ㅎ 아무나 가입을 할 수 없는 곳이다. 네이버 자체에서 허락을 해야만 볼 수 있는 곳.... 여러분들에게 맛볼 기회를.... 일단 채택이 되어 초대가 되면, Expert(전문가)로 지원을 할 수 있게 된다. ※ Expert전문가는 어떻게 되나? 일단 첫번째, 그야... 네이버 지식IN에 답변을 많이 다는 이들에게 자격이 부여된다. 두번째, 그런 다음, 하수, 중수 등의 경험치가 쌓여야.. 2024. 2. 7.
[그때그시절]하이트 건강 카드를 아세요?! 엄지 손을 10초정도 갖다대면 색이 변합니다. 저는 초록색으로 나올때도 있었는데 이번에 하고나니 파란색으로 나오더라구요 ㅎㅎ 건강!!ㅎ ㅎㅎㅎㅎ 이 카드를 최소 20년 전에 받은 것 같은데요.... 여러분도 이런거 본 적 있으신가요? 저는 이거 갖고 다니면서 어렷을 적에 좀 관심을 받은 적이 았습니다. 친구들이 너도나도 궁금해서 해보면서 ㅋㅋㅋㅋㅋ 더 많은 친구를 사귄것 같은 생각도 나네요 ㅎ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 2024. 1. 31.
티스토리 응원댓글에 아무도 안해주는 그러나 내심 기다려 너를... 와...정말 잊고 있었는데.... 유투브는 그래도 후원이라는 것이 있고... 이제 티스토리도 응원댓글이 생긴지 몇 달이 되어 가는데에...? 희한하게 저의 블로그는 아무런 소식이 없네요.. 그래도 이게 크리에이터들에게만 주어지는 어느 정도의 혜택?인데 말이죠? 음악분야크리에이터로 뭔가 활동뱃지를 달아주니, 날개는 달려있는데..... 물론, 구독자수가 4년차에 비해 너무 작은 건 맞습니다...(2024년, 아직 명확하게 4년은 안되었지만) 그렇지만, 늘 진짜 아무도 안쓰는 새로운 정보를 쓰려고 노력하고 음악도 매번 신곡을 듣고 넣고 아무거나 리스트에 넣지도 않는데.. (물론 가끔 날짜가 뒤죽박죽, 안쓴 포스팅이 올라오기도..ㅠ 그건 죄송함돠..ㅜ) 정말루, 요즘 그래도 나름, 검색 유입이 잘되서 신나게 포.. 2024. 1. 29.
Chat GPT에게 21세기문방구에 대해 물어보다 질문 : 21세기 문방구 블로그에 대해 설명해줘 Chat GPT가 저의 블로그를 아주 제대로 똑부러지게 설명을 해서 놀랐습니다. 제가 올리고 의도했던 그리고 구독자분들이 이렇게 느꼈으면 좋겠다라고 했던 것들, 그리고 제목에서 오는 의도라던지... 이 모든 것들을 누구보다도 Chat GPT의 답변 21세기 문방구 블로그는 현대 시대의 문화, 트렌드, 기술, 일상 등을 주로 다루는 블로그를 가리키는 말로 이해됩니다. 아래는 그에 대한 설명입니다. 1. 다양한 주제 다룸 : 21세기 문방구 블로그는 다양한 주제에 대해 다룹니다. 문방구는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곳으로, 블로그 역시 다양한 콘텐츠를 다루어 독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2. 트렌드와 문화 소개 : 최신 트렌드, 문화적인 현상, 일상생활에.. 2024. 1. 21.
갑진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2023년이 벌써 지나갔네요..ㅠㅠ 2023년의 마지막 날이었던 어제, 잘 보내셨나요? 저는 핏자를 먹으면서 집에서 쏠쏠하게 보냈습니다. 하하 다시 살이 찌고 있어서, 올 새해 첫 날부터 다이어트를....ㅠㅠ 하려고 합니다... 이번 해에는 용띠해 입니다. 용띠해이신분들 있으실까요? 용띠는 기가 세고, 분노하며 후퇴할 줄 모른다. 결단력이 강하며, 일에 매달리면 끝까지 파고드는, 돌파력과 결단력이 강한띠이다 행동파인 용띠 게다가 모험이나 낭만을 꿈꾸는 스케일이 큰 인물이 많다. 갑자기 용띠 연예인이 누굴까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안성기, 안정환, 홍경민, 폴킴, 배우 김수현, 최강창민, 가수 윤하 등등 정말 많은 분들이 용띠에 있더라구요. 대부분 리더적인 성향을 나타내는 분들이 용띠에 많.. 2024. 1. 1.
[잡썰] 30,40대 이후 철학책을 들고 살아야 하는 이유 가장 돈을 많이 모으고, 활발하게 경제활동을 하는 시기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첡없이 유흥업소를 드나들거나 혹은 다른 도박을 한다거나 등등.... 아마도 제2의 유흥을 즐기고 싶어서 그 나이 때에 맞는 걸 하고 싶은데 마땅한 게 없으니까, 실수로 나락을 가능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건전한 취미를 가지는 것이 꽤나 중요합니다. 그리고 무언가 배우는 것도 중요하구요. 질풍노도의 시기는 아니지만, 현대인의 희로애락에 관한 그리고 현대를 지혜롭게 살아갈 수 있는 요즘 인기가 있는 니체와 쇼펜하우어의 명언이나 책들도 그래서 많이 읽히는 것 같습니다 정신이 건강해야, 삶의 의욕도 생기고 살아갈 맛도 나고... 매번 돈을 많이 벌어야 한다는 구속에서 벗어나 그 현실에서 조금은 멀리하고 자신의 행복을.. 2023. 12. 27.
[오스템 뷰센C 치약]임플란트회사에서 나온 충치예방치약/충치케어치약/내돈내산추천!!! 나이가 들수록, 가장 신경을 써야하는 것이 있다. 탈모도 마찬가지이지만, 치약이다. 이건 순전히 내돈내산, 화이트닝과 충치예방을 위한 치약을 구매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조명회사 이름이랑 헷갈렸다. 오스템, 오스람 ㅋㅋㅋㅋ >.< OSSTEM 솔직히, 치약같은 건 독일에서도 이것저것 써보고 만원이 넘는 치약들도 써본터라 좀 까다로운 편인데, 6천원 정도로 가격도 적당하고 진짜 효과좋은 치약을 발견했다. 별 기대 없었는데, 오스템에서 만든거라고? 해서 궁금해서 사봤는데... 생각이상으로 좋았던!!!! 두 달 사용해보고 적는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21세기문방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스템 뷰센 C 충치케어 치약 일단 기존의 시원한 치약들이 많이 나와있는데, 양치 전과 후가 매우 차이가 나는 효과를.. 2023. 12. 16.
김장데이, 오늘은 김장 뚜둥 안녕하세요 21세기문방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드디어 찾아왔어요. 김장데이죠!!!! 여러분들도 김장 다들 담그셨나요? 11월, 12월초까지 우리네 어머니들이 다들 김장하시느라 바쁘실 것 같네요 ㅎㅎ 일단 묵혀둘 김장 뺴고 바로 먹을 김치는 이 통에 담았다 엉망 진창 같아보여도 나름 정리한 문방구PD ㅎㅎ 원래 우리집은 쌀밥을 잘 안먹지만 쌀밥으로 먹어야 할 때에는 오늘같은 날 ㅎ 이 날에 쌀밥과 김치를... 쭉쭉 손으로 째서 ㅎㅎㅎㅎ 정겨운 손맛 ㅎㅎㅎ 한 입 드실래요? ㅎㅎㅎ ( 자, 아 ------ 하세요 ) 아.... 아....하세요 어제 오늘만에 이번 김장김치를 다 해버렸네요 이번에는 작년보다 적게 담궜는데요 작년에 너무 힘들게 만들어서 ㅎㅎㅎ 올해는 설렁탕 김치와 갓김치 그리고 배추김치 이렇.. 2023. 11. 19.
[일상] 당황스런 불닭라면 (feat. 불량)/밸런스게임 휴.... 뭔가 개인적으로 한차례 전쟁을 치르고 난 다음 날.... 피곤하고... 집밥은 먹기 싫고... 기분도 안좋고 뭔가...그래서.. 갑자기 불닭볶음면 시리즈 중에 로제가 끌려서 편의점에서 먹을 걸 좀 사오다가 일요일인데 평일 같은 느낌에... 기분이 꿀꿀한 상태였다... 그리고 사온 김밥과 스낵을 먹고 불닭 로제도 먹어보자 싶어 요리조리 하다가... 스프가 하나만 나와서... 원래 스프 2개인 건 생각도 안나고 스프가 하나이네..하며.. 전자레인지로 불려진 이 면에 스프를 넣는데... 어라.... 뭐지?... 원래 스프가 하나인가?... 쓰레기통을 뒤져봐도 붉은 액체 스프는 보이지 않는다.... 이 당황스런 상황... 이걸 편의점에 다시 들고가서 얘기한 들... 귀찮아 지고.. 나는 E 지만 굳이.. 2023. 11. 12.
일품양평해장국 후기 /대구 성서 맛집/선지해장국 요즘 날씨도 쌀쌀하고 하니 해장국이 떙기는 계절입니다. 특히, 대구에서는 서울처럼 양평해장국을 찾아보기가 쉽진 않습니다. 맛이 별로 이거나, 혹은 시내 중심부에 위치해서 마음먹고 가야하거나 유명한 곳이 몇 군데 있다곤 하는데 영 시원찮은 듯 합니다. 대구하면 따로국밥이 유명한데 전 양평해장국을 더 좋아라 합니다. 서울에서 배운 선지해장국의 맛을 잊을수가 없습니다. 유명 선지해장국집에도 가본적이 있죠. 예전부터 선지해장국 노래를 불렀는데 최근에 배민을 검색하다가 새로 생긴 해장국집을 발견했는데 그 유명한 양평해장국집이었죠 그래서 바로 주문 통이 일반 다른 해장국 집보다 좀 작고 반 정도되는 부피였어요 여기서 I차 실망... 약간 양에 실망 했고... 가격이 만 천원이라는 것에 비해... 해장국이 너무도.... 2023. 11. 9.
금강휴게소에서 돈까스… 미술관을 방문하기 위해 부모님과 쉬는 날에 맞춰서 26일 함께 김포로 다녀왔다. 처음으로 고속도로를 운전했는데 갈때는 아버지가 운전을 했지만 대구에 내려올 때 내가 운전하려고 했지만, 내가 몇 번 길을 실수하자 아빠가 못참으셨는지.. 운전대를 바꿔서 다시 경부고속도로까지 굳이 또 거기까지 가서 거의 5시간만에 도착을 했다... 휴... 이때는 정말 힘겨운 날이었다. 이전에는 부모님이 바쁘셔서 내 공연이나 전시를 보신 적이 없으시지만, 이제 여유가 되서, 정말 처음으로 작품을 보시러 오셨는데 너무 힘든 나날을 보내셨는지 다음부터 안오시겠다고 ㅋㅋㅋㅋㅋ 다음부터 안오시겠다고..ㅋㅋㅋㅋㅋ (원래는 아버지차를 타고 갈 예정이었는데... 타자마자 엔진쪽에 이상있다고 차에서 뜸;;;; 그래서 결국 내차로.. 갈때는.. 2023. 10. 27.
날씨가 추워지면 살이 불어나는 마법같은 기적.... 이제 마트 근처에서 지나가다 오다가다...호빵이 눈에 띈다. 와...벌써..추운 겨울이 다가오고 있다 내생일도 다가오고.. 한살 먹는 나이도... 에잇 야채호빵과 팥 호빵이 요즘 5천원대에 팔리고 있다. 피자 호빵이 나올때가 됐는데.... 최근까지 프로그램을 공부하고 있었고... 이제 다음주면 끝난다. 공부를 하다보니... 편의점에서 계속 뭔가를 찾고... 아침에도 배가 미친듯이 고프고.. 그렇다보니.... 살이 안빠지고 있다... 더 빠지지 않고 있어... 휴... 쉽지 않다.. 몸의 근육만 빠진 느낌이다... 최근에 코로나인지 독감인지, 코로나가 아닌 심한 목감기로 단 몇일만에 3킬로가 빠지면서.... 새로운 나로 거듭나고 있지만 하하 다시 찌....고...있어서.. 생각해보니.. 곧 겨울이 온다.... 2023. 10. 21.
[일상] 요즘 자꾸 이상한 전화가...오는걸까 #첫번째 전화 내 번호가 꽤 낡고 쉬운 번호라... 일부러 올드한 느낌의 번호를 골랐더니... 이상한 전화가 오기도 하고 문자도 왔었고.. 기존의 정보를 안바꾼 전주인(전번호인) 탓에 가끔 그가 결제한 정보가 나에게 날아와서 내가 직접 전화해서 해결한 적도 있다.. 진짜..이 전 번호 남자는 진짜 뒷처리라 찝찝하다... 그런 후...점차 쓸데없는 문자는 오지 않게되었다. 가끔 어떤 앱을 깔면, 전 번호 주인이 내 번호로 아직까지 쓰고 있는지 앱 등록도 안되기도 한다....휴... 그렇다고 내가 몇 년 동안 쓴 번호를 바꿀 순 없는 노릇이고... 오늘 하루만 해도... 스팸같은, 보이스피싱... 사실 요즘 왓츠앱에서 이상한 문자가 오기도 하고 구글 메일로 이상한 메일이 오기도 한다. 알고보면 출처는 중국... 2023. 10. 19.
초록색 감이 단감이라구요? 카카오 쇼핑으로 주문한 단감... 주황색은 보이지 않고... 퍼렇다... 진짜 깜놀... 엄마 드리려고 산건데... 죄다... (사진은, 이미 먹고 남은 감...) >. 2023. 10. 19.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