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방구석에서 고뇌

[잡썰]코인시장이 왜이러냐

by 문방구PD 2021. 4. 20.
반응형
SMALL

벼룩의 간을 빼먹어야지...

나의 코 묻은 돈을....

도대체 얼마나 잃은 건지....3월엔 거의 넣기만 하면 오를 정도의 눈에 보이는 장이었다..

4월이 되니 박모씨가 무슨 비트코인과 연관되어 있다는 유투브를 보고서,

그래 그럼 오세훈이 된 이후에 업비트에 김치코인이 문제가 있겠구나 싶었다.

예상대로지만..그냥 팔고 나올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전문가라도 된마냥 쉬웠던 3월장에서..

4월장은 혼돈의 카오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큰돈으로 왔다갔다 하면정신적으로 피폐해질 듯..

매일 아는 동생이랑 그 얘기만 하는데..음악 보다 재밌을수가....왤케 잼있어..

 

5만명중에 1만명은 하고 있을꺼라는...이 코인시장,,,

항상 이 순간을 노리는 

하이에나 처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는 동생은 초기에 돈 잃어서 극심한 스트레스로

위장 장애가 와서 병원엘 갔다는데

병원에서 왜 뭐때문에 라고 물어봤는데,

비트코인 얘기를 해서

간호사를 빵 터뜨리게 했다는 

부끄러운 얘기를 듣고...

.....딱하게 여겼는데...

 

당시엔 몰랐지...넣을때마다 난 최소 30퍼 상승했으니까...

 

지금은....

 

ㅋㅋㅋㅋㅋㅋㅋㅋ

퀙.

 

그리고.....나오는 말들...이 계속해서 부정적이다...진짜일까?

 

그냥 3월에 다 먹고 떨어져 나온 사람이...개꿀...

 

위태위태 하다...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