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독일 문방구/독일 유학생의 생활

독일에서 한국으로~귀국당일!!여정...!

by 문방구PD 2021. 2. 1.
반응형
SMALL

1월28일!
대한항공을 타기위해,
프랑크푸르트로 향한다 ( 드덴에서 5시간 이상 소요)
( 지금 이 시기에 직항은 프푸만 가능)
밍키를 놓을 기차 좌석을 따로 구매했다. 표 검사원이 두사람인데??라고 해서 고양이를 위해 한 장 더 끊었다고 했더니, Kein Problem( =No Problem) 이라고 말함 ㅋ

영문도 모른채...
밍키가 얼마나 불안하고 힘들지..
마음이 아팠다..ㅠㅠ

28킬로를 넘겨버린 캐리어와 밍키 케이스 합 8킬로, 그리고 백팩...




한산한 것 같으면서도 자리는 듬성듬성....사람들이 앉아있다.

비행기안은, 내가 끊은 좌석이 소음이 많이 발생하고 인기 없는 자리라서, 한 줄...끝에 한 남자분, 내 앞 세블럭칸에 외국인 커플이 앉아 있었다. 완전 내 세상!!

대한항공을 처음 타봤는데, 너무 편하고 영상이 꺼져서 3초 머무르고 있었는데 그걸 바로 모니터링한 승무원이 바로 와서 다잡아 주시고, 진짜 서비스도 최고 방역도 최고 였다!


기내식은..딱 두번 받았다.
저녁 비행기라, 7시이후..
비빔밥을 택했고, ( 지인이 이게 맛있다고 해서)


승무원이 오믈렛이라고 했는데,
소음이 많이 발생하고, 헤드폰을 껴서인지 오므라이스로 받아들이고 기다렸는데 ㅋㅋㅋㅋㅋ

오믈렛이 나옴!! ㅋㅋㅋ

그래도 맛좋은 건강식!!

ㅋㅋ
파일럿분의 안정적인 운행...너무 맘에 들었다. 타자마자 SM 가수들이 찍은 대한항공 광고가 나온게 인상적이었다. 사실 영상 콘텐츠는 종류가 너무 적어서 정말 힘든 시국이라는 게 느껴질 정도였다.


나 혼자 이 안경보호대 착용 ㅋㅋㅋㅋㅋㅋ
남자라고 해도 믿을 듯 ㅋㅋㅋ

마스크도 두개 착용!
안에는 kf94
밖에 착용한 마스크는 독일 약국에서 구입한 FFP2 NR ( 한 장당 3,45유로 정도)

(참고, 헤드폰, 젠하이저 리미티드 에디션 HD25)


드디어 도착!!!
너무 편하고 행복한 여정이었다!!
캐리어가 너무 무겁긴 했지만 말이다 ㅋㅋ

(곧, 자가격리편이 이어집니다)

🍓🐾현재, 부모님 집 대구에서 혼자, 자가 격리중 입니다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