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독일 문방구/독일 유학생의 생활

[독일문방구] 참치 피자...

by 문방구PD 2021. 1. 14.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화요일과 수요일은 도미노 피자에서 피자 하나를 2유로로 판다.

그리고 요즘에 신메뉴가 나왔다. 하지만, 신메뉴는 영...손이 가질 않는다

하지만,   또 새로운 것에 도전!

+.+! 

이번엔 참치 피자!!!!!1월13일에 시킨 피자닷!어제!

참치 피자를 한번 시켜보기로...했다..!

TUNA!!

mit extra viel Thunfisch und roten Zwiebeln. 참치가 독일어로 발음이 <툰피쉬>이다.

많은 참치가 첨가된! 그리고 붉은 양파!

 

이 참치피자는 메인 소스가 토마토이다. 물론 두개 시켰는데, 하나는 예전에도 계속 보여드린거라, 참치 피자만 올린다.

난 참치를 좋아하니까..괜찮겠지..하고..안도를 했다..

음...

 

음...음......

일단 먹어보겠다...

옴뇸뇸...옴뇸뇸....

음...

....

딱 한조각만 먹음

 

<끝>

ㅡ..ㅡa

 

ㅋㅋㅋㅋㅋㅋㅋㅋㅋ

Tschüss!! (츄스!)

안뇽!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