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독일 문방구/독일 유학생의 생활

21세기 문방구의 근황

by 문방구PD 2020. 9. 17.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먼저, 죄송합니다.

이렇게 오랜시간 블로그에 글을 올리지 못했던 이유는

모두 저의 불찰이 컸습니다.

전기가 끊어져서 생활이 좀 힘들었고, 그래서 인터넷을 사용할 수가 없었습니다.

뭐 개인적인 문제라 거의 10일정도 된 것 같네요.

제가 블로그를 그만둔 것은 아니고, 지금 환경적으로 전기를 사용할 수 없으니

인터넷이 끊어져서 밖에 도서관에서 나마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게되어서

이제서야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방송국보다 더 한 놈들이 독......ㄴㄷ 입니다...ㅡ.ㅡ;

 

독일에서 거의 5년째 되어가는데,

뭐 10년이신분들도 많죠.

그 5년동안 별의 별 일을 다 겪고 있습니다.

일단 문제는 해결되었는데, 전기회사 놈들이 전기를 아직도 안터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테아터를 도서관에서 공부하고 있답니다.

그동안 너무 컴퓨터 작업을 하다 보니 책을 못 읽었는데,

이런 생활의 장단점은,

밖을 무조건 나와야 한다는 점..

하지만 마스크를 끼고 앉아 도서관에서 볼일을 봐야하고, 스타벅스도 자리가 없고 콘센트를 꽂을 곳도 1군데 밖에 없어서

커피만 마시다 나온 경우도 있고..

뭐 10일동안 거의 고난의 주 였습니다.

웃프네요 ㅎ

 

그래도 잘 지내고 있고,

부모님께서 항상 잘 지원해주시는데,

저의 불찰로 .....

지금 해결중에 있습니다.

전기회사에서 빨리 해결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아마, 테아터를 언젠가 하게되면,

작품안에 아주 자세히 밝혀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하

 

밖에 일찍 나와서 도서관에서 하루를 보내는데,

좀 불안한 감도 있습니다. 마스크를 끼지 않고 대부분 책을 보거든요

저는 한국에서 예전에 받은 면 황사마스크로 대체를 하고 있구요.

 

제가 사는 도시는,

아무런 일도 없다는 듯이

그냥 저냥

사는 것 같습니다.

거리를 유지하면서도

마스크는 목에 걸기만 하고 벗어 던진채...

덕분에 저도 며칠동안 제대로 밖에서 숨을 쉬고 있는 것 같습니다.

 

블로그는 뭐 제가 죽기전까지는 계속 운행할꺼니..

살아있음을 전달합니다!

하하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