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독일 문방구/독일 유학생의 생활

<어쩔수 없는 공지>맥북프로 현재 상태

by 문방구PD 2020. 8. 1.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그동안,
계속해서 해결되지 않아
큰 난관에 봉착하다가
드디어 해결되나 싶었는데,
(최근 컴터를 복구중에 SSD도 안읽히고 8일동안 삽질하다가 다른 방법으로 길이 열려서 구버젼 요세미티를 다운로드 중입니다)
ㅠㅠ
이렇게 어제 밤 8시부터 지금까지이 상태인데,
혹시 이유를 아시는 분 계실까요?...


컴터상에서는 읽혀서 저렇게 나오는건데 지금 3시간만 있으면 24시간째가 됩니다.

요세미티 설치때,
인터넷으로 설치 하는 원래 얼마나
걸리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Guid로 설정을 안했는데,
혹시 이게 문제가 된건지...

근데, 컴터에선 읽히고...
희한하게 말이죠..

자동으로 재부팅 될거라는 컴터의 저
말을 믿어도 될까요~?(첫번째 사진참고)

그리고 다시 Guid로 재설정..
그래도 안되네요


ㅠㅡㅠ
큰일입니다.

그리고 오늘 상황!



몇시간이 남았는지 보이시죠?
황당 합니다.
애플 A/S센터에 안맡긴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고,
일단 이 안의 자료를 유지해서
복구 하고 싶었으나 실패
구버젼 실패...
그래서 맥북에어 싼 것을 구입하려고 있습니다
근데, 낼 보게될 것 같고...
사게될 중고 맥북에어가 어떨지 몰겠습니다..
살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ㅠㅡㅠ

이런상황이 8일 이상 되었는데,
곧 비자청 약속이 담주 화요일이라
진짜 급한 상황이라,
( 자료제출)

정말..
>.<
큰일 입니다

왜 저한테 맨날 이런일이 일어나는지
애드센스 승인된 날!!
한국에서 일 들어온 날!!
들어오자마자..
컴터가...
죽...

그래서 포스팅이 간혹 안올라 올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양해해주시길 바랍니다
ㅠㅡㅠ

감사합니다

밖에는 날씨가 이렇게 좋은데...
야속하네요

차 주인이 누군지는 몰라도(창문을 열었더니)


레이싱할 때 사용하는 차량 같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