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온라인 문화예술

가수 세븐과 배우 이다해 오는 5월 6일 결혼!

by 문방구PD 2023. 4. 23.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21세기 문방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는 5월, 가수 세븐과 배우 이다해 씨의 결혼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정확하게는 5월 6일! 

8년 열애 끝에!!

결혼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다해씨와 세븐은 지난 20일 각자 자신의 SNS로 결혼사실을 알렸습니다.

 

2016년부터 공개 연애를 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죠

동안미모를 자랑하는 세븐과 선한 이미지의 이다해 씨

정말 잘 어울리는 한쌍입니다!

 

 

 

세븐의 공식 SNS를 통해 소식을 알렸다. 

조선일보 “세븐·이다해 드디어 결혼” 연예계 장수커플의 해피엔딩에 ‘축하 봇물’

 

 

 

가수 세븐

1984년생, 본명 최동욱은 안양예고를 거쳐 단국대학교 생활음악과를 중태, 국민대학교 스포츠산업대학원 스포츠경영학과 석사를 졸업했다. 2003년 데뷔 당시 <와줘>로 인기를 끌었으며, 특유 세븐만의 7 숫자 퍼포먼스를 선보여 한때 유행이 되기도 하였다. 2007년 궁S로 연기에 도전한 바 있으며, 오랜 시간 거쳐 활동을 하다가 군입대를 하였다. 군생활 중 무단이탈 등의 한차례 큰 이슈를 몰고 온 이후 활동이 뜸해졌다가 전연 후 뮤지컬 <엘리자벳>으로 컴백하여 많은 호평을 받았다. 현재는 뮤지컬 배우 겸 가수로 활동 중이다. 

 

 

배우 이다해

국적은 호주, 본명은 체리 변 (Cherry Byeon)

 

가수 세븐과 동갑내기, 1984년 생이다. 오스트레일리아, 호주 국적으로 2001년부터 배우 활동을 하였다. 1995년 가족들과 함께 오스트레일리아로 이민을 떠나서  호주에서 여고를 다녔다. 고등학교 재학시절 틈틈이 익혀온 한국무용으로 인기를 끌었다. 제71회 전국춘향선발대회에 참가해 미스 춘향 진에 뽑히게 되었다. 한국에 정착 이후 다시 대학 진학을 위해 고등학교에 편입 이후 건국대학교 예술학부 영화 전공으로 입학하였다. 2004년 일일연속극 <왕꽃 선녀님>으로 얼굴을 알리게 되고 본격적으로 배우로서 비중 있는 역할을 맡게 된다. 

 

 

뉴스핌.&nbsp;이다해&middot;세븐, 8년 열애 끝 5월 결혼&hellip;"책임감 갖고 살 것"

 

최근 예능에서 알려진 에피소드로, 원래는 이다해 집안의 반대가 있었다고 알려졌다. 

 

세븐이 이다해씨의 어머니와의 첫 만남에서 빠르게 가까워진 계기에,  이다해씨의 어머니가 차려준 음식을 먹고, "어머니 음식이 너무 맛있다. 어머니 합격" 이라고 하는 등의 애교를 부렸다고 알려져, 어머니도 결국 마음의 문을 열게 됐다고 한다.

 

그리고 오래 만나다 보니 주변의 지인들이 세븐을 이뻐하게 되어 많은 부분에 있어 오래도록 연애도 하고 결혼까지 가게 된 것에 배경이 있었다고 생각이 든다.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두 분의 사랑이 이렇게 해피엔딩으로 결실을 맺을 수 있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너무 예쁜 커플!

예쁘게 준비 잘 하시길 바랍니다!

축하드립니다.

 

 

 

 

글, 작성 문방구 PD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