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온라인 문화예술

[유투버소식]이근대위 패러디 유투브 채널이 나왔다/먹방유투버 웅이 데이트 폭력 논란?

by 문방구PD 2023. 4. 19.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21세기문방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근 대위를 패러디한 유투버가 등장했습니다.

그의 채널명 또한 너무 유쾌하네요

바로, "덜이근대위" ㅋㅋㅋㅋㅋㅋ

 

덜 이근대위 생일파티. 비하인드 대공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람 이러다가 나중에...

이근 대위한테 맞는 거 아녜요?ㅋㅋㅋ

물론, 현재 안좋은 상황이니...

 

 

목소리가 진짜 비슷한 것 같습니다 ㅋㅋ

 

 

 


 

먹방 유투버 웅이, 여친 폭행 논란


이라는..

또 하나의 놀랍고 충격적인 기사가 나왔었죠

먹방 유투버 웅이가 데이트 폭력에 주거 침입까지 했다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처음에는 익명으로 하다가, 유투버 몇몇이 실명을 공개하였습니다그리고 신문기사에까지 나기 시작했습니다. 

아주경제

 

제가 느끼기에 웅이는 폭력과는 전혀 거리가 먼 사람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도 유투버 웅이의 팬 인데요 구독자 입니다.

 

 

보도에 따르면 A씨는 지난 2월 25일 새벽, 외출 문제로 B씨와 다투다 얼굴을 여러 차례 때린 혐의로 체포됐다. 당시 A씨는 112 신고를 취소하라며 B씨를 협박했고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집 안에서 피 묻은 옷과 커튼 뒤에 숨은 A씨를 발견했다. A씨는 폭행 혐의를 부인했지만 그의 옷에 B씨의 피가 묻어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이보다 앞선 지난해 12월에는 열쇠공을 동원해 서울 청담동에 있는 B씨 집을 무단 침입한 혐의도 받고 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지난달 중순 A씨를 주거 침입과 협박, 폭행 혐의로 검찰에 송치한 상태다.

출처, https://www.wikitree.co.kr/articles/846475

 

 

 

편을 드는 것은 아니지만,어쨌던 폭력은 절대적으로 있어선 안되는 일 입니다

 

도대체 어떤 일이 발생되었는지본인들만 아는 거겠죠

 

 

아직 제대로 된 상황이 알려진 것이 아니니

너무 "폭력"이라는 단어에 매몰되어

마녀사냥과 같은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과거에 김현중님 사건도 떠오르네요.

김현중님이 승소하여 무혐의가 난 사건입니다)

 

ㅠ.ㅠ..

 

진짜 착한 일 많이하고

행동자체가 이미 선함이 묻어있는 분인데

(이 부분은 믿어 의심치 않은...)

이런 일이 터져서 매우 안타깝다는 생각입니다

연인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원만히 잘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