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온라인 문화예술

[홍김동전]홍진경 언니의 연애코칭(feat. 결혼비법)

by 문방구PD 2023. 4. 3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21세기문방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제가 요즘 유투브로 가끔 잼있는 영상을 보는데요

그 중, 가장 좋아하는 프로 중에 하나가 홍김동전 입니다 ㅎㅎ

홍진경님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너무 웃겨서 볼 때마다 빵 터지는 것 같아요

과거 무한도전때와 비슷한 그 이전과 동일한 그 느낌!!!

너무 좋아합니다.

 

 

 

최근에 김숙씨가 한 일반인 분과 소개팅을 하는 컨셉으로 홍김동전에서 나왔는데

김숙씨를 조정하는 나머지 동생들과 홍진경씨의 즉석 코칭 주문이 너무 웃겨서 그 짤막한

현장을 가져와봤습니다.

 

홍진경님의 소개팅 성사시키는 비법( 이건 결혼 비법과 비슷한 느낌마저 듭니다 너무 빨라서요 ㅋㅋ)

 

<떡볶이 가게 사장님과의 데이트에서>

Lesson 1. !!!

멘트 1. 저는 원래 꿈이 떡볶이 가게 사장이랑 만나는 거 였어요. (홍진경의 지령

(그리고 나머지 동생들의 반응..ㅋㅋ마이크를 뺏어 버립니다 유교보이 우영님 표정이 젤 안좋아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다들 말리는 분위기...

홍김동전

대신 김숙님의 센스있는 재치!!!

홍김동전

 

Lesson 2. !!!

첫인상 물어보기

"제 첫인상 어땠어요?"

(이건 괜찮네요 ㅋㅋ)

@홍김동전

 

Lesson 3. !!!

(첫인상에서 귀엽다는 말이 나오면!ㅋ)

지령3 : 나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

@홍김동전

 

유교보이 우영님 찐으로 싫어하는 표정 ㅋㅋㅋㅋㅋㅋ

(웃길려고 하기도 하고 진심으로 할려고 하는 홍진경 언니)ㅋㅋㅋ

 

@홍김동전

 

우영님의 찐 표정 ㅋㅋㅋㅋ

@홍김동전

 

남자분의 가게가 인천에 있고, 서로 사는 지역을 얘기하다가...나온 지령!

Lesson 4. !!! "나 원래 인천에서 사는 게 꿈이었는데"

@홍김동전

 

 

약간 눈치 보기 시작하는 진경언니 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좀 더 적극적으로!!!!

 

지령 멘트 : "인천에서 떡볶이 가게 하는 남자랑 살아보는 게 꿈이었는데"

홍김동전

 

ㅋㅋㅋㅋㅋㅋ

 

이후 동생들의 지령

 

 

@홍김동전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홍김동전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예상과는 다르게 김숙씨는 한수위 였다는...ㅋㅋㅋ

취미 얘기하다가 김숙씨가 요즘 헬스 한다고 하면서,

만져보라고 팔뚝을 자랑합니다그리고 남자1호가 살짝 터치하는 장면!

@홍김동전

 

그랬더니!!!!!

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잘하는 김숙언니!!!ㅋㅋㅋ

@홍김동전

 

다시 돌아와서!!

자연스럽게 취미 얘기, 

@홍김동전

 

김숙 언니가 볼링을 배워보고 싶다고 하네요 ㅋㅋ

@홍김동전

Lesson 4. 취미

: 내일 볼링장 갈래요?!!

(소개팅계의 홍사인 볼트(?) 진경언니의 지령)

@홍김동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김동전

 

 

갈수록 가속도 붙는 진경언니 ㅋㅋ

하지만, 남자분도 (방송이라) 호의적?!!ㅋㅋ

@홍김동전

급기야 마이크 뺏어버리는 우영 ㅋㅋㅋㅋㅋㅋㅋ

@홍김동전

 

 

 

그리고 김숙씨가 자연스럽게 볼링을 배워보고 싶다고 가르쳐 줄 수 있냐고 하니

남자1호 분께서 당연히 가르쳐 줄수 있다며 포즈를...!!

지금!!ㅋㅋㅋ

그러다가 자연스럽게 터치...!!!

@홍김동전

 

유교보이 우영씨가 "wa wa wa wait!!!

말리고 싶어함 ㅋㅋㅋㅋㅋ

@홍김동전

그러다...이제 드디어 고기를 구울 차례...ㅋㅋ

 

Lesson 4. 고기 먹을때

 

 

고기기름이 손에 튄 것 처럼!!ㅋㅋㅋㅋ

@홍김동전

 

 

 

오.....!!!

@홍김동전

 

 

 

 

 

Lesson 5. 

"많이 아프다고 하면서, 호 해달라고 말하기"

ㅋㅋㅋㅋㅋㅋㅋ

 

@홍김동전

 

 

이쯤 되면...홍진경 언니의 ㅋㅋㅋ

사심인지, 비법인지 헷갈립니다 ㅋㅋㅋ

 

(너무 웃겨 죽는 주우재님ㅋㅋ)

@홍김동전

 

 

 

더 많은 홍진경 언니의 비법을 보시려면!!!

↓↓↓여기로!!!↓↓↓

 

‘내 안에 진경 있다..’ 진경의 진도(?)만을 위한 지령 모먼트 [홍김동전] 

 

 

 

 

 

 

오늘도 유익한 정보 되셨기를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즐거운 주말!!!되시길 바랍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