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독일 문방구/독일 뽑기 인생

독일에서 줄넘기...

by 21세기언니 2020. 7. 31.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여름에 소소한 에피소드가 있어서
자꾸 관련 설화(?;)를
얘기하게 되네요!
(2019년 여름에 있었던 일 입니다)

오늘의 소재는 줄넘기 입니다!



지금 현재 보관만 1년째인,
걸려있기만 한지 1년째인,
저의 줄넘기 입니다
아마존에서 10유로 정도 주고 샀습니다
위 사진에 보시면 넣고 다니는 주머니도 있어요!
초딩때 줄넘기 엄청 많이 했었는데,
살도 빼고 해보자 싶어서 샀는데
다리알 더 생긴다고
그르지말라고,
주변에서 오히려 배드민턴이 낫다
그랬는데,
진짜 배드민턴 하고 나서 살이 빠진 거 있죠
치면 기본 1시간 쳐요 😉
지금은 뭐든 조심스러워서
하지 못해서 안타까울 뿐입니다
ㅠㅠ


집 현관에 미동도 없이 걸려있는 줄넘기와 새 우산

“줄넘기를 샀지만, 줄넘기를 하지 않았다”
🌚
독일의 연출가이자, 현대음악 작곡가이
Heiner Geobbels의 작품
“나는 그 집에 갔지만 들어가지 않았다”

라는 뮤직테아터 작품이 생각 납니다
한국에서 공연을 했었어요
( 제가 젤 존경하는 인물입니다)
>.<


어느날 이었어요
👩🏻‍💻
여름엔 배드민턴 치기 좋은 날이죠
아는 동생이 친구로부터 선물 받아서 배드민턴 채가 생겼다고 하길래, 같이 배드민턴을 치기로 했죠!
정말,
만나서
엄청나게
열심히
배드민턴을 쳤습니다
상대방인 아는동생이 자꾸 짧게 던져서
거의 저 혼자 이리 뛰고 저리 뛰고
ㅋㅋㅋㅋㅋㅋ
제가 공 주으러
미친듯이 뛰어다녔답니다
반면에,
저는 너무 높이 치고
(진짜 팔&손 힘이 좀 셉니다)
>.<
그러다가
그만!
😅
배드민턴 공이 높은 나무에 !!
( 치다 보면 제가 손과 팔 힘이 세서 자꾸 높이 올려요)ㅋㅋ
한2,5미터 되 보이는 높이라
도저히 구할 방법이 없었는데..
제가 때마침
줄넘기를 가지고 있어서
반으로 접어서
점프하면서 공 쪽으로 치다가
그만!


나뭇가지에 걸렸습니다
정말
도저히 안 닿았습니다

그러다가 배드민턴 공 넣는 통도 던졌다가
부서뜨리고
>.<
저보다 키 큰 여자 사람 동생이
결국 해결해서
줄넘기가
바닥에 내팽겨지고
난 이후
....

다시 제 곁에 있은지 1년이 넘었는데,

여전히 전시 되어 있습니다
줄넘기로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
어디 없을까요?
하하
😆

집에서 가벼운 스트레칭도 하고
즐겁게
지내자구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LIST

댓글24

  •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07.31 13:24

    학창시절에는 줄넘기 참 많이 했는데, 요즘은 줄넘기 한 적이 없네요.
    집에 줄넘기도 신발장에 내평개져 있고요. ㅎㅎ
    답글

  • Favicon of https://unomasuno.tistory.com BlogIcon 렁으니 2020.07.31 14:08 신고

    줄넘기 손잡이가 폭신폭신하고 고급져보여요!!
    알 생기지 않게 가끔 해도 좋을거 같은데 코로나땜에 못하겠네요 ㅠㅠ
    아니면 짧게 잡고 스트레칭 할 때 써보세요!!
    답글

  • 어떻하면.. 줄넘기가 저기에 있는거죠?;;;;;ㅋ
    답글

  • Favicon of https://fumikawa.tistory.com BlogIcon 후까 2020.07.31 14:31 신고

    손잡이가 고급, 줄도 좋아보이네요. 초딩때 플라스틱 줄넘기와는 비교가 안되는 고급 퀄리티임 ^^ 도구 빨인지.. ㅠ 저는 줄넘기 잘 못해요 ㅠ
    답글

  • Favicon of https://hby6900.tistory.com BlogIcon 청향 정안당 2020.07.31 14:35 신고

    줄넘기줄이 완죤 고급지네요 줄이 울고 있겠어요. 주인님 손길을 기다리고 있어요 ㅎㅎ
    답글

  • Favicon of https://calm-present.tistory.com BlogIcon Henry.C 2020.07.31 15:08 신고

    아... 줄넘기 나무에 걸린거 보고 뿜었습니다..ㅋㅋㅋ
    잘보고 갑니다~!!
    답글

  • Favicon of https://unomasuno.tistory.com BlogIcon 정단 2020.07.31 15:20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줄넘기를 사용하셨다길래 아~ 공이 빠졌구나 햇더니 ㅋㅋㅋㅋㅋㅋ줄넘기도 같이 걸려있네요 🤣 걸려있는걸 빼낼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네요 !! 아침부터 웃고 갑니다 ㅎㅎㅎㅎ
    답글

  • Favicon of https://smilesssun.com BlogIcon 햇님은방긋 2020.07.31 20:40 신고

    오늘 장르는 코메디...?!ㅋㅋㅋㅋㅋ덩그러니 달려있는 줄넘기가 왜이리 처량해보이죠?ㅋㅋㅋ 그래도 저기 매달려 여러 사람 안놀래키고 무사히 돌아와 다행입니다!!캬캬
    답글

  • Favicon of https://fghj3303.tistory.com BlogIcon 라미C 2020.08.01 04:52 신고

    저두 맘먹고 줄넘기 다이어트 할려고 샀다가 얼마 못하고 걸어뒀는데 원래 그자리에 있었던거 처럼 그대로 있어요
    ㅎ;;
    답글

  • Favicon of https://namagong2018.tistory.com BlogIcon sJSfam 2020.08.01 18:29 신고

    헉... 저 줄넘기 어쩐대요... ㅎㅎㅎ
    저희는 코로나로 집 콕에 줄넘기 열심히 했는데, 얼마지나지 않아 카운트 되는 줄넘기 전자 수세기 창이 망가지더니 이제는 아예 끊어 졌네요..
    그냥 뒤꿈치만 들어도 뇌를 속일 수 있다니 줄넘기 인적 해볼까봐요 ㅎㅎㅎ

    답글

  • 익명 2020.08.02 14:55

    비밀댓글입니다
    답글

  • Favicon of https://boardgamelab.tistory.com BlogIcon 꿀-잼 2020.08.02 20:38 신고

    앗ㅎㅎㅎ 나무에 걸리기 쉽지 않은데 ㅎㅎ 줄넘기 너무 간만에 보니까 반갑네요. 저는 아킬레스건 다친 이후로 달리기나 뜀뛰기를 못하구 있어요 흑흑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