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방구석에서 고뇌

이제서야 나라가 제대로 돌아가고 있는데, 권성동은 왜 저럴까

by 문방구PD 2022. 7. 28.
반응형
SMALL

현재 가장 달라진 것들은 원전 재가동방위산업등이 현재 단 1개월만에 속도전을 보이고 있다. 원래 우리 나라가 방위산업이 굉장히 뛰어나고 전세계적으로 알아줬었는데, 대한항공이 그 방위산업을 키웠고 어찌보면 애국자 기업이기도 하다. 비행기 자체가 애국심을 보이는 마크가 아닌가. 방위산업분야 수출 그리고 삼성이 제대로 활동영역을 높이고 있고 현대차도 마찬가지다. 이제서야 나라가 제대로 돌아가기 시작하는데, 지금 몇몇 언론들이 하는 짓을 보니 거의 전 박근혜 정권때 겪은 모함적 시나리오, 무슨 무당 시나리오, 별의 별 얘기가 다 나도는데  6월에 취임한 대통령에게 한달 밖에 안됐는데 무슨 국가에 큰 일이 생긴것 마냥 떠들어대고 하는 꼬라지가 지난 박근혜 전 정부 시절 선동들이 떠오른다. 

 

한번 등에 칼을 꽂은 사람은 두번이던, 세번이던 꽂을 수 있는 인물이다.

지금 도려내야 하는 인물로 언론에서 사람들이 말하고 있는 인물은, 바로 이준석권선동이다. 

제2의 박근혜 대통령을 만들려고 하는 개수작이다.

 

과거에 박근혜 전 대통령의 과거 선동과 모함이 미친듯이 퍼부었던 그때,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에게 충격을 안겨다 준 이상한 소문들과 근거없은 정보들이 떠돈것을 기억한다. 유투브에는 어마어마한 선동이 일어났었다.  그때 본 유투브의 내용들은 모두 최태민, 뭐 누구딸, 뭐 집에 갔는데 둘이서 한 방에 나오질 않았다는 둥, 개소리 쌉소리를 하는 모욕적이고 선동글들이 어마어마하게 있었지. 지나가고 나니 그것은 바로 북한의 정치공작질이었다. 그런 사고 방식을 할 수 있는 사람들은 북한 밖에 더 있지 누가 있어.  그런 음란마귀에 미친 스토리는 북한이나 종북세력 밖에 할 수가 없지. 북한이 한국 선거에 개입했다고 이미 언론을 통해 얘기가 된 바 있었고, 현재도 몇몇 정치 인사들이 두우파 정부가 들어서니 또 이상한 루머를 퍼뜨리기 시작하고 있다. 아직 두달도 채 안된 판국에 말이다. 우파나 좌파에 종북 북한 인사들을 숨어 놓지 않고서야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우파일 수 밖에 없는 마인드인데 어렵게 이긴 선거에 대통령을 도와주지는 못할망정 저런 스탠스를 취하는 인물들은 아마도 물증은 없지만 심증은 있는 간첩이거나 북한인사일 가능성이 높다. 

 

권성동은 어떤 사람일까? 그래서 찾아봤다. 그런데 현재 문제는 이거다. 

기본적으로 내부 총질을 하는 사람을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이준석과 권성동.

이제까지 하는 짓이 거의 국기문란 수준이다. 왜 지가 대통령한테 추천하냐. 지가 뭐라고?

1. 권성동 추천 "사적 채용 논란"대통령 9급 사직 (이게 7월에 나온 최근 이슈다)

(개인적으로 볼때 권성동은 대통령에게 추천하였는데 사직이 되니 복수심에 문자를 공개한게 아닌지 묻고 싶다. 그외에도 다른 것들이 있으니, 관상은 과학이라고 하는데 권성동의 관상은 확실히 뒷통수 칠 사주가 보이는 느낌이다. )

권성동 추천 '사적채용 논란' 대통령실 9급 행정요원 사직 / JTBC 뉴스룸

(2022.07.27)

 

저 논란으로 인해 자기가 다른 이슈로 묻어가려고 대통령 이용한 거 맞다고 생각이 든다. 진짜 파렴치한 인물이다. 정치 애송이도 아니고, 저런 짓을 어떻게 할 생각을 했을까? 이미 인격자체가 바닥이라는 증거이다. 

 

2. 권선동이 이준석과 비슷한 인물임에는 틀림이 없다. 

 

이준석 배현진 충돌에 권선동이 마이크 끔

 

 

 

3. 자신이 사적채용 논란에 휩싸이니까 , 대통령 이슈 이용해서 자기가 묻어갈라고 이딴짓이나 하는 권성동은 진짜 인간적으로 너무 역겹다. 

장제원, '사적채용' 논란 권성동 공개비판‥"말이 너무 거칠어" (2022.07.18/뉴스데스크/MBC)

 

 

 

논란 많은 권성동을 직위 해제하거나, 그냥 사퇴시켜라.

자기 논란 잠잠하게 하려고, 대통령 이용하냐!!?!!


현재 정부가 잘 하고 있는 것들

아직 두달차 인데,

대단!!

게다가 한국의 블랙이글스, 폴란드에서 군용기 유럽에 진출했다!!!

최근에 폴란드에 역대 최고 수출을 갱신한 정부이다. 그것도 무기 수출이라니!!!진짜 대단하지 않은가?

1. KF-21 첫 비행, 세계도 주목...방산수출 탄력 받나 / YTN

 

 

블랙이글스, 폴란드서 군용기 유럽 진출 축하 공중곡예 / SBS 

[오늘자 뉴스]

 

 

 

 

정말 웃긴게ㅋㅋㅋㅋ

권성동이 이렇게 터뜨리니까

북한 김정은이 윤석렬 정부 모함을 하기 시작함

어떻게 레퍼토리나 시나리오가 이렇게 딱딱 눈에 보이냐?

이게 우연이라고 생각함?

 

분명 우파정권에는 쁘락치들이 숨어있다.

 


권성동의원은 또 다른 문자메세지 문제도 있었다.

"원유철은 아니다" 권성동이 황교안에 보낸 메시지 포착

 

그때는 황교안에게 하더니...

이젠 윤대통령에게?!!!!(이런걸 어떻게 포착하냐?)ㅋㅋㅋㅋㅋ

 

 

원래 사람이 한번 뒤통수 꽂는 만행을 보였다면 그런 성격은 누구에게나 꽂을 수 있다. 자신을 위해서라면, 

저런 문자를 황교안이 했겠나?

권성동이 퍼뜨렸겠지...

한번 했던 일이 아님이 밝혀짐...

불리하면 문자로 ㅋㅋㅋㅋㅋㅋ

 

관상은 과학이다.

진짜 최악이다. 권성동...

 

 

글, 생각 21세기 언니

이글은 지극히 주관적이고 개인적인 생각을 적은 포스팅입니다.

태클은 사절입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