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뽑기 인생

좋은 꿈을 꾸었을 때!

by 문방구PD 2022. 4. 27.
반응형
SMALL

#좋은꿈

 

사실 나는 꿈을 거의 꾸지 않았는데

그래서 요즘은 꿈을 꾼다는 것 자체가 굉장히 기이한 현상이다.

게다가 어제 서울 출장을 다녀오고 꾼 꿈이...!!!!

그래서 오후에 들려서 복권을 사왔다!ㅎㅎ

여기는 자동 당첨이 높은 곳이라, 더도 말고 덜도 말고

1장은 자동 나머지 1장은 반자동, 총 2장만 구입을 했다.

만약 다음주에 포스팅을 하지 않는다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농담이구요)

복권에 당첨이 되어도

뭐 벼락부자가 갑자기 되어도

블로그는 계속 할 예정이니

포스팅이 안 걸리는 건

할일이 쌓여있어서 못올린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하

 

위에 사진은 복권 명당 자리에요 하하

당첨자가 7명이나 나온 곳으로 유명합니다.

 

어머니와 최근에 마실나오면서

명당인 이 곳을 가르쳐주셨는데

오늘 갈 줄이야 꿈에도 생각을 못했네요

 

하하

 

그 좋은 꿈이 2등까지라도 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복권이 당첨되어도

눈 딱 감고 모른척 해야하는 거 

다들 아시죠?ㅋㅋㅋㅋ

아닌척 하는게 세상에서 젤 힘든

21세기 언니인데...

당첨되면 힘들 것 같네요 하하하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