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뽑기 인생

어김없이 찾아온 또!!!엄마 몰래 야식먹기 제3탄!!!

by 21세기 문방구 2022. 9. 3.
반응형
SMALL

■21세기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엄마 몰래 야식먹기 제 3탄이 찾아왔습니다!!!
이날은....

거의 새벽 2시50분쯤....이었습니다..!!요즘 저는 잠을 자면 안되는 시점에 왔습니다..해야할 일이 많거든요

 

참고로9월에 전시가 있습니다.보러 오시고 싶으신 분들은 !!!비댓으로!!!(9월 29일부터 10월1일까지입니다.)

(오신다고 제 얼굴 보는 건 아닙니다.무료라서요...쿨럭)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곳입니다.

 

 

아무튼 5일에 서울에 일정이 있었는데...일주일 전에 정했는데....태풍이 온다네요...

 

갑자기 새벽에 작업하다가...스트레스 이빠이데스네...

네..그렇습니다...휴....

그래서 오늘도...

"엄마 몰래 야식먹기"!!!!!!!

밍키 몰래 먹어야 하는데...ㅋㅋㅋㅋ

 

새벽이라, 아침에 불X이나 대설을 피하기 위해서로제를 선택한 건 안 비밀..사실 그냥 먹고 싶어서 샀는데또 야식으로....ㅋㅋㅋㅋ

 

 

무튼...익숙한 커피포트...

물양을 적게해야 빨리 끓어서 

물을 적게 부은건!!!

쏀쓰!!짱이너!!!

역시나 금방 끓었어요...

빨리 뚜껑을 열고!!!!

물을 붓습니다....

있는 힘껏!!!!!....이 아니라!!!

노노노노노....

겉 포장에 뚫린 

삼각형 보이시죠?!!

뚫어야 합니다...

돈까스 먹을떄나 꺼대던 포크를 꺼냈습니다.

젓가락 소리보다 적게나는!!!!포크로!!

진짜 센스 있어 너!(내 자신에게 하는 말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오래된 포크 입니다.

집엔 역사있는 식기들이 간혹 보입니다하하

뭔가 빨리 흡입할 수 있게 도와줄!!!ㅋㅋㅋ

구멍 뚫기에 소리가 적은?.....걸 기대해서...?

근데...포크로......뜯다가....

힘....들....어...

 

 

결국 젓가락으로 뚫었다는...

(포크로 하니 소리가 컸다능!!!ㅋㅋㅋㅋㅋ)

포크로는 뚫기 힘들어요...

젓가락...추천...

다 이유가 있는 거겠죠...ㅋㅋ

그리고 다시 초를 재려고 했더니......

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너 언제부터 혼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보고 깜놀...)

그때 이후로 안껐나?...............

헐...

169시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재려다가...

초가 이미 재고 있는 걸 발견...

 


보자마자 놀라서 캡쳐하고

원상복귀 시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그렇고...

 

물을 버릴때 주의해야 겠더라구요

물이 너무 뜨거워서

뚜껑 닫고 뚫린 곳으로 물 부으려다가

손이 다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전 뚜껑 열고 물을 부었어요...

 

어쩄든 완성!!!!!!!!

히히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오늘은!!!

안걸렸지만...!!!!!

걸린...

이미 걸렸다고 봐도....

이미...

밍키가...

쇼파에서 다 쳐다보고 있었단 사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던...

ㅋㅋㅋㅋㅋㅋㅋ

잘 먹었습니돠!!!

(이렇게 살찌는 소리가 들립니다....)

켁....

다 비웠어요..

양이 적은 느낌...?

 

근데 배가 부름....

 

<끝>

 

 

오늘은 반전이 없었던 게

반.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자야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현재 시작, 새벽 4시 36분....ㄷㄷ...)

 

 

 

반응형
LIST

댓글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