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뽑기 인생

오랜만에 서울 출장...

by 문방구PD 2022. 3. 9.
반응형
SMALL

3월 8일

공연 장소 관련으로 미팅이 잡혀서...
다녀왔다.
KTX가 있어서 얼마나 고마운지 모른다.
( 자동차로 가는건 무리다. )

창원 광고를 하네...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선거 전날이어서 서촌과 북촌은 선거유세로 시끌벅적했다 ㅋㅋ

(나는 서촌과 북촌에 갈일이 많다.)

나중에 살게되면 서촌이나 북촌 근처에 터를 잡고 싶다. 하지만 집값이... 어마어마...>.<ㅋ

너무 정신이 없어서 별다른 사진을 못찍었다. ㅋㅋ사진찍을 정신이 없었던 것 같다. 고프로도 들고 갔는데 영상 몇개만 찍고 전혀 ㅋㅋ세종대왕님은 찍어야겠다며 찍었는데.....흐릿..

 

광화문은 늘 어지럽다...

왼쪽은 종북성향, 오른쪽은 친박 팻말(사진엔 없음)ㅎㅎ

이 어지러움 속에 허경영님이 연설 하고 있다고 같이 있던 지인이 얘기했는데 버스에서 뛰어 내릴수도 없고 안타까웠다 ㅋㅋ실제로 보고 듣고 싶었는데 말이다.

 

오후에 기차를 탔는데 밤에 도착했다.
아래는 그 유명한 죽전네거리다.

빨리 서울에 작업실이라도 마련해야지..
왔다갔다 너무 불편하다.ㅋㅋ

 

 

집에 와서 또 서류를 작성하고..

일어나니...

몸이 천근만근...

그 와중에..포스팅중이다..

오늘 선거 결과는 어떻게 될지..

다들 치킨 뜯으며...

구경 할텐데...

소화가 잘 되는 하루가 되시길 바란다.

 

벌써 서울이 그립네...

ㅋㅋㅋ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