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뽑기 인생

엄마몰래 야식먹기 제2탄!

by 문방구PD 2022. 8. 27.
반응형
SMALL

요즘 야식이 땡긴다.

원래 잘 안먹었는데

닭똥집을 어제 먹고나서

오늘도 뭔가 허전하다...

>.<

그래서 오늘 사온 

내 계획에 없었던

야식!!!!!막간 스토리!ㅋㅋ

짜.파.게.티 엄마몰래 먹기!!ㅎㅎ

 

 

 

 

 

 

 

 

 

 

 

 

 

 

 

 

 

 

 

 

 

 

 

 

당시에 불 꺼진 부엌에서 휴대폰의 불빛만 가지고....>.<!!ㅋ

커피포트에 물을 담아 기다리고 있었다...

 

 

 

 

 

 

 

 

 

 

 

 

 

 

 

4분 기다리라고 했는데...

너무 지겹다..

그 짧은 4분도...

못참는...거 보니

 

 

 

난 한국인이다...ㅋㅋ

 

 

 

그나저나...

새벽......

4분을 재려고 했는데...

결론은...

귀찮아서..

1분만 남기고.. 꺼버...림...>.<

시간을 보면 사실 더 긴장됨..

 

 

 

 

 

 

 

 

 

 

 

 

 

 

 

 

 

 

 

 

 

 

 

 

 

 

 

 

물이 너무 뜨거워서

4분이내에 그냥 다 익혀진다...

 

봉지 라면보다...

누들의 굵기가 얇다...

진짜 얇다...

 

아무래도 빨리 익으라는 의미에서

그런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그리고 건더기는 이미 컵안에 넣어져 있었고...

아쉬운 건....올리브오일이 없었다...

이게 원래 없는건지 몰겠지만..

암튼 없었다.

 

 

그리고 이제 방으로...!!!!

go, go, go!!

쪼아!!!

굳굳!!

ㅎㅎ

후후..

.

.

.

.

.

.

.

.

.

.

.

.

.

.

.

.

밍키한테 딱 걸림..ㅋㅋㅋㅋㅋ

밍키는 분명 베란다 자신의 구역에서 자고 있었던게

분명한데..ㅋㅋㅋㅋ

소리에...

 

>.<

 

 

역시 귀가 밝은 고양이다...

 

 

<끝>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