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뽑기 인생

[내일부터다이어터] 닭가슴살 먹은지 일주일째…

by 문방구PD 2022. 3. 25.
반응형
SMALL

아......

벌써 일주일이 되었다.

구독자분 중 한분께서 물어봐주신 덕분에 

"아, 내가 다이어트 중이었지?"라고 생각이 다시 들면서

일주일이 되어 찍은 사진들을 올리고 죗값을 치러야 겠다고 생각했다..

첫째날....아주 문안하게 야채랑 닭가슴살만 먹었다. 브로컬리랑 먹으면 너무 맛있다. 

 

 

둘째날에 먹었던 것

아침에 먹은 오리지널 닭가슴살 맛 맛있었다. 

 

 

점심때 추가된 건, 야채들과 삶은 계란과 배 버섯등.....

 

 

 

한 4일째까지는 이렇게 계속 먹었다.........

그런데, 중간에 부모님이 회를 시키시고 그래서 또 어쩔수 없이....

먹게되면서..........매운탕까지 드링킹을 하고 난 후...

그 담날엔 괜찮았는데...

내가 왜 그랬는지 몰겠지만

김밥재료를 사오고...

김밥을 또 어머니가 하시게 되시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을 수 없는............

 

4일째까지 좋았다....

.

 

.

.

.

.

.

.

.

.

.

.

.

 

그런데...

닭가슴살이 있으니....

갑자기....

닭가슴살 까르보나라를 만들고 싶은거다........

요리를 못하면 해먹지도 못하고 포기할텐데...

나는 단점이자 장점이 먹고싶으면 만들어 먹기때문에...

이렇게..

또....

 

아니...

닭가슴살은 들어있습니다...........

(양심에 가책을 느...끼지 않고..먹었다는 사실.................;)

손이 커서 또 양 조절 실패...........

음식을 하면 전 가족대비 손이 커서 양을 많이 합니다...

분명 면을 조금만 넣었는데...

이런....

 

이렇게 면이 들어가니..

 그 다음날....피자가 떙.................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ㅡ.ㅡ....

 

다시 시작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 글을 쓰고 있는 새벽에도 배가...고프.....네요...)

피자를 시켰는데, 피자가 맛이 없었고...

사이드로 사장님께서 이벤트로 주신...스파게티가 더 맛있어서....

 

.

.

.

.

.

.

.

.

.

 

.

.

.

.

.

.

 

배달시킨 피자의 박스에 씌어있는...문구가......

 

맛있으면...정말...

0 칼로리....

맞나요?

ㅋ....

 

다시 시작해야 할 것 같은 

내일부터 다이어터 21세기 언니의 운명은?............

 

 

어쨌던, 닭가슴살은 이미 쌓여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저의 운명은....?..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