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이상한 뉴스] 희한한 타이밍에 산불이 나는 이유가 뭘까/뉴스정보가 다 다르다.

by 문방구PD 2022. 3. 25.
반응형
SMALL

싱식적으로 생각해보면 답이 나온다.
이전에 이미 산불을 낸 사람은 마을 주민이며, 주민들의 무시에 홧김에 집에 불을 질렀다고 했다며 기사까지 난 터였다.

이미 검거했다고 나오는데...

이게 3월5일 뉴스이다.

 

그리고 경찰에 붙잡혔다는 말까지 나오면서 언론에서 퍼진지 일주일 뒤에....



그런데, 좌파언론에서 희한하게도....
10일전부터
"지나가던 차량의 담뱃불로 인해 불이 붙었다"고 이상한 논리로 뉴스가 퍼나르고 있었다.

매우 이상하다.

아니 범인 잡았다며..........

담뱃불로 인한 거라며

이젠 차량의 담뱃불까지 합세해서 더 많이 번졌다는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범인 잡혔다며...

이젠 담뱃불이 원인인건가?

대체적으로 떨어지는 담뱃불에 저렇게 되려면 직격탄으로 산에 들어가야 하는데 아니 운전하는 도로에서 떨어졌는데 무슨......

경찰이 밝혀내지도 않았는데

좌파언론에서 미친들이 기사를 내고 있다...

아니 누가 산불냈는지는 경찰이 밝혀내야지

JTBC가 밝혀내고 있네?

예전에 박근혜 최서원 사건이 생각난다.

태블릿...??

쓰레기통에서 JTBC기자가 발견?...ㅋㅋ

그런데 이번에도 불난 시점을 JTBC가 발견?

이게 말이 되나...
아무리 담뱃불이라도
흙이 많이 쌓인 산이라 아무리 불을 붙여도 웬만한 화력으로는 저렇게까지 불이 붙지 않는다.

문재인 정부들어 불이 나는 지역이 대부분 동쪽, 동해안 지역의 산들이었고, 특히나 바람을 염두해두고 이런 일을 벌인것 처럼 절대로 산불 진화가 어려운 그런 위치에서 산불이 계속적으로 일어나고 있다. 이것은 의심을 안할수가 없는 것이다.

이석기는 현재 세계적으로 멸시를 받고 있는 푸틴같은 성향의 내란선동죄의 죄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다.

 

“더 이상 침묵해선 안 된다” 이석기 내란음모 조작사건의 진실을 알리는 사람들

 

www.vop.co.kr

이석기가 이런말을 했다고 한다.

"나라가 어지러울 때 (이석기 기준으로) 불을 내면 해결이 된다"라고..

 

어제 박근혜 전 대통령에게 소주병을 던졌던 미친노무새끼가 민혁당이라는 얘기를 해서 찾아보니...

 

그렇다.

분명, 이석기쪽과 관련되어 있다. 저 미친노무새끼가 민혁당이라고 본인이 팻말을 자신의 목에 걸고 이미 만천하에 공개를 했으니 말이다. 분명 북한과 관련된 첩자이며, 어떻게 40대남자가 민혁당 피해자라고 헛소리를 하는가..본인은 그 시절에 초등학생 아니었나? 

 

이것은 분명, 이석기가 신호를 보내는 것일 수도 있다. 그리고 또한 우파의 결집을 우려하는 북한이나 간첩놈들의 하나의 신호탄으로 간첩놈들에게 어떤 신호가 되는 일이었을지도 모르는 일이다. 

 

왜 이들이 박근혜 대통령을 미워하냐?

이석기 통진당, 유시민 통진당....ㅋㅋㅋㅋ

하나같이 국가전복을 꿈꾸고, 국가를 위기에 처하게 만들려고 했던 종북 친북 당이었다. 아니 소위 간첩당이었다. 

그런데 박근혜 전 대통령이 통진당을 해산시키게 만들었으니 이석기나 그런 놈들이 박근혜 대통령을 당연히 탄핵이나 독재나 죄라는 명목이라는게 그들에게, 북한 입장에서는 그렇게 느껴지니 당연히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한 선동을 하고 우파를 분열시키고 위장우파를 만들고 북한공작원들이 정치계에 입문하게까지 하고 이런 일들을 벌이는 것이다.

 

생각을 해보라,

죄 없는 박근혜 전 대통령에게(이건 판결문을 보면 알수있다. 뇌물죄는 없다.) 인혁당이라는 간첩새끼가 감히 대한민국 대통령을 하셨던 분에게 그런짓을 할 수 있을지, 고 박정희 전 대통령이 정권을 잡으셨을 당시 간첩이 가장 적었던 정권이기도 했다고 알려져있다. 그만큼 종북세력이나 간첩을 잡아들이는 일들에 있어서 매우 철저했다는 얘기다. 그렇기에 그렇게 북한 놈들 같은 친북넘들이나 이런 간첩새끼같은 놈들이 우파 대통령 자택앞에서 시위를 한다던지(고 전두환대통령) 커터칼이나 저런 소주병을 던진다는 것이다. (누구에게 분명 지시를 받은 것이다.)

저새끼가 한국에 활보하고 있는 이상

한국에서는 불이 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게다가 이제 좌파언론 방송에서는 지나가는 자동차의 탓을 하며 자동차에서 담배꽁초를 버려서 산까지 갔다고 헛소리를 하는데, 산에 붙기 전에 이미 아스팔트 도로에 떨어진다. 아무리 차에서 멀리 던져도 흙에서 불길이 사그라들지 산에 불을 붙이려면 상식적으로 토치로도 불가능하다. 

 

이전에 뉴스에서 불을 붙인 범인은 마을에서 무시를 당해서 화가나서 불을 질렀다고 했지, 산에다 불을 질렀다는 얘기가 언급되지 않았다. 그런데 갑자기 좌파 언론에서 무슨 지나가던 차량에서 담배불로 인해 그런것 같다며 그게 확실하다며 스탠스를 다른 방향으로 취하고 있다.

 

분명 이상하다. 매우 수상하다.

이석기는 국가반역죄이며 사형당해야 마땅하다. 그냥 국가전복이 아닌, 사람을 죽이려고 까지 작전을 세운 인물이며 이런 이들로 인해 이념과 사상교육을 받은 북한 간첩놈들이 이석기를 통해 아마도 행동을 하지 않을까 생각을 하고 있다.

 

 

 

글, 생각 21세기 언니

이 글은 지극히 주관적이고도 개인적인 생각을 담고 있는 글입니다. 

자유 민주주의 국가에서는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적을 수 있고 의견을 내비칠 수 있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