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20대 총선 결과!! 윤석열 대통령!!!

by 문방구PD 2022. 3. 10.
반응형
SMALL

여러분도 잠 못 주무시고 이 결과들을 보시고 계셨을거에요
정말 완전하게 윤석렬이 이길것이다 라는 확고한 신념이 다들 있으셨으리라 생각됩니다만,
실제로는 박빙이라 놀랍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이겼습니다!

국민 여러분이 해냈습니다!

기호2번, 윤석열 대통령!!!


실제로 사전투표와 본투표에까지 부정선거의 의혹이 곳곳에서 터져나오는 가운데,

사전선거에 대한 위험성의 실체가 낱낱이 보여지고 증거로 나옴으로인해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

분명 실제로는 윤석렬 후보가 우세했지만

실제로 사전투표율이 너무 높았고

혹시나가 역시나가 되는 표들이 나왔습니다.

그러나 그런 와중에도

윤석렬 후보가 20대 대통령으로 당선이 되었습니다.

윤석렬 대통령의 9일 스케줄을 보면

연예인보다 더 살인적인 스케줄이었습니다.

하루만에 부산과 대구 그리고 서울을 돌면서 끝까지 싸웠습니다.

그리고 새벽 4시이후에 당선이 확정되어
국민들에게 모습이 보여지고
오늘은 아침에 다시 모든 국회의원들과
얼굴을 보이며 국민들에게 통합의 메세지를 보내주셨습니다.

앞으로 지난 5년동안 망가진 정책과 법 그리고 부조리한 모든 정책과 제도들을
다시 원상 복귀 시키는데만해도 어마어마한 시간이 걸릴겁니다.
국민들의 염원,
정권교체가 일단 이루어졌으니
안심은 하게되지만
180석과의 싸움이 남아있습니다.

우리가 윤석렬 대통령 취임식날까지 긴장의 끈을 늦춰서는 안되겠습니다.
최근에 일어난 부정선거 의혹이나 선관위의 확진자 투표 부실 논란과 함께
선관위에게 책임을 물어야 할 것 입니다.
다른 유럽 같았으면
바로 해임, 해직 그리고 징계가 이루어졌겠지만,
이건 정말...
기막힌 상황들이 아닐수가 없습니다.

정말 힘든 상황속에

윤석열 후보가 승리했습니다.

승리한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잡음속에 불안한 여건속에

승리를 했습니다.

민심은 70퍼센트 이상 윤석열이었습니다.

그러나 세상에는 많은 종류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해를 해야할까요..

잘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윤석열 후보 당선!!!


대통령이 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취임식까지 우리 긴장을 늦추지 말아야 합니다.


의혹이 가는....

박지원과의 스캔들의 그녀...

이런 사람이 국힘당에...? 쁘락치?...

당선되자 마자,

도망간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ㅉㅉ...

고발사주 조성은 탈당 ㅋㅋㅋㅋㅋ

"윤석열 후보님, 축하드립니다" '고발사주' 제보자 조성은 탈당

쁘락치가 제 할일을 다해 탈당한 것인가?ㅋㅋ
박지원 원장이랑 무슨관계인지나 밝히세요.

그나저나 박지원 원장이랑 어떤 관계이신건가요?
그거나 말씀해주시죠
국민들의 알권리..
이제 5년동안 많이 당해서
국민들이 분노가 많이 쌓여있기때문에
계속 똑같은 짓 하면
이제 가만히 안있을 겁니다.
어제 인천 부평구 기억하시죠?

여러분들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