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박근혜 전 대통령을 향한 소주병 투척 돌발상황

by 문방구PD 2022. 3. 24.
반응형
SMALL

달성군 사저 도착한 박근혜...소주병 투척 돌발상황 | 뉴스A 라이브

드디어 오늘 대구 사저 달성군에 박근혜 전 대통령님이 도착하셨다. 사실 마음속 한켠으로 불안불안한 마음도 있었다. 그런데 웬걸 정말 소주병을 누가 던지는 상황이 발생되었다.


이걸 보면서 느낀건, 역시나 간첩들은 많다. 이상한 단체들도 많고 확실히 북한 공작원이거나 혹은 혹은 북한관련 사람임에 틀림이 없다고 느껴진다.

가세연 카메라로 잡아낸 소주병 투척남.

가세연이 정말 많은 공을 이루고 있다.

이 미친 정신병자들은 어떤 사상을 주입시켜 받았길래 이런 짓을 할까 의심의 여지없이
그냥 북한 소행이라는 생각이 당연한 것이다.
어떤 사상교육을 받으면 이렇게 되는지 무섭지 않은가?
아니, 그냥 북한 공작원일 가능성도 있다.
눈은 왜 가리나
범죄자에게 인권을 왜 주는가
윤석열 대통령은 범죄자에게 인권을 주는 그런 제도부터 없애줬으면 좋겠다.
범죄자에게 인권이 어디있나
선진국일 수록 그따위 인권 찾지도 않는다.


이런 듣보잡 애들이 하는 짓은 똑같다
1. ....사과하라
(과거에 없는 얘기 다 꺼내서 즙을 짜고... 사과하라 함...)
2. 피해자 코스프레
(사과할 일이 없는데 뭘 사과하니?)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인간이라면
죄가 없는 대통령이 5년이나 감옥소 생활을 하면서
없는 죗값을 받았으면
너무 불쌍하다는 생각이 들어야 하는게 당연한건데
이런 붉은놈의 인간들은 어쨰서 늘 우파의 영향력있는 인물들만 골라
잡아 족채는지
속이 뻔히 다보이는 일들을 벌이고 있다.
일베인지 어디인지 한 유투버가 말하길...
이석기가 6월 지방선거 전에 대한민국을 쑥대밭으로 만들어버린다는
소문이 돌구 있다는데...
그게 진짜인지 사실인지 모르겠으나
대한민국 전복을 시키려했던 자들을 감옥에서 풀어주지를 않나
석방하라고 하지를 않나
이게 대한민국인지 북한인지...
어쨌던 현재 대한민국은 간첩들이 편안하게 활보할 수 있는 여건에 있으며
문재앙 정부가 잡아들인 공식적인 통계의 간첩은 고작 1명, 그것도 10녕동안 조사해서
국정원이 자신들이 노력해서 얻은 공로일 것이다. 박근혜 전 대통령이 왜 독재라는 탈을 뒤짚어 씌어서 저들에게 공격받는지 나는 고작 3년전에 알게되었다.
내 개인적인 입장에 미루어 봤을 떄,
통진당을 해산시킨 인물이 바로 박근혜 전 대통령이다. 그러니 그들의 입장에선 독재이고 북한간첩들 혹은 친북 입장에선 독재라는 말을 쓰는 것이다 어째서 당연한 일을 하고 왜 대통령이 저런짓을 당해야 하는가
통진당이 뭐하는 당이었는지 모르는 사람은 없겠지?..

그만큼 간첩놈들이 사방에 있고, 이상한 단체 소속에 속해서 활동을 하고 있다는 증거이다.
예전에 쿼터칼로도 이미 당한 적이 있어서 박근혜 전 대통령의 안위가 매우 걱정이 되기도 했는데
결국 이런 사단이 일어났다. 다치지 않으셔서 다행이지만
저런 희한한 놈들의 특징은
대체적으로 스타일이 매우 독특하다.
송영길이 극좌성향의 어떤 노인에게 습격을 당했을 때에도 그 사람의 차림새는........
확실히 종북세력의 입장이 취하는 주장이나 입장을 내비친 사람들은 하나같이 의심을 해볼만하다.
그리고 역사의식이 거꾸로 되었거나, 민주당을 우파라고 얘기하는 놈들이나
가지각색의 희한한 논리로 역사를 뭉개버리는 인간들은 의심해야 한다.

박근혜 전 대통령에게는 경호원들이 항시 필요하다.
저런 겁대가리 없는 간첩같은 사람이 한 명만 있겠는가
맨날 사과하라 이러면서 프레임 씌워서 사람 귀찮게 만드는게 저들의 일이다
전두환 전 대통령도 죗값을 치르고 나왔는데도
사과하라 지랄을 하는 단체들
다 북한과 관련이 있다.

"청와대 공조장치 기술자가 남파 간첩… 독가스로 몰살시킬 수도 있었다"

北 정찰총국 대좌 김국성 “靑 근무 박명수, 1994년 귀환 뒤 공화국 영웅 대접” 폭로김영철 "천안함 폭침은 김정은 지시" 밝혀… 김국성 "여간첩 김남희, 재남파되기도"

https://www.newdaily.co.kr/site/data/html/2021/12/14/2021121400137.html

"청와대 공조장치 기술자가 남파 간첩… 독가스로 몰살시킬 수도 있었다"

지난 10월 “김영삼정부 시절 청와대에 남파 간첩이 근무했다”고 주장했던 김국성 전 북한 정찰총국 대좌(대령과 준장 사이 계급)가 “그 간첩은 청와대 공기조절장치 기술자였다”고 밝혔다.

www.newdaily.co.kr




박근혜 전 대통령님이 달성군 사저에 계시고 가세연 대구 지점도 바로 옆에 있고 경호원들도 있고 우파 애국 시민들도 옆에 모두 위치하고 있다. 그 주변에 종북단체나 이상한 단체들이 위협을 가하거나 위험하다고 판단이 되면 모든 시민들이 발벗고 나서서 미리 예방을 해야할 것이다. 우리에게 남은 영향력 있는 대한민국 대통령은 현재 박근혜 전 대통령님과 이명박 전 대통령님이시다. 그리고 앞으로 멋지게 대한민국을 이끌어나갈 윤석열 대통령님 그뿐이다.

대통령이 현재 대한민국에게 중요한 사실은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가장 중요한 핵심은 나라를 살려야 한다는 것이다. 망해가는 모든 분야를 다시 일으켜 세워야 한다는 것이다. 잘돌아가는 것 처럼 보여도, 우리가 언젠가는 홍콩처럼 혹은 우크라이나처럼 될 수 있는 환경에 직면할 수도 있기에 늘 긴장감을 가지고 살아야 한다.

외국사람들은 한국인들은 우파가 되야 정상이라고 얘기하는게 대부분이다. 그리고 유럽의 좌파야 말로 한국의 우파 마인드와 비슷한 것이다. 왜냐하면 유럽의 우파는 공산당이기 때문이다. 이건 예전에도 언급했는데 우리나라 좌파와 유럽의 좌파를 비교하는 사람들은 무식한 것이다. 한국이 참 특이한게 좌파들은 극우적인 행동을 하면서 하는 행동들은 친북과 친중성향인 이상한 이념들이 잡혀있고, 유럽엔 좌파가 오히려 북한의 인권에 대해 우려를 표한다. 그래서 해외 언론들 중에 우파 대통령을 과거 군사독재시절을 예시로 삼아 독재로 해석하는 멍청한 언론인들이 굉장히 많다.

그리고 한국의 간첩이 많다고 제대로 얘기하는 사람, 바로 고위 탈북자 김국성씨의 말을 빌리자면...남파간첩이 너무 많고, 활동하기에 좋은 터가 되어버렸다고 했다.

BBC 출연 고위 탈북자 김국성의 대남공작 비화 "남파간첩 너무 많아 일시 중단…청와대·국정원·국방부·국회가 활동무대" [펜앤 단독 인터뷰]


과거의 독재프레임으로 역사를 피해의식이 가득한 역사로 전락하게 만들고, 대한민국 역사를 잘못가르치는 일들이 학교에서 비일비재하게 일어나고 있다.

그리고 80년대 출신인 나는 8090년대만 해도 연탄을 떼는 시기가 있을 정도로 나라가 가난했다는 걸 이미 몸소 체험했었던 바, TV가 나온 시점이 90년대이고 그때에도 못살았지만 점차 빠른 성장으로 인해 현재의 대한민국으로 우뚝 설수 있었던 이유는 당연히 고 박정희 대통령님의 업적 덕분이었다. 친일이라는 프레임으로 박정희 대통령의 업적을 무산시키고 싶은가본데, 우리가 일본의 식민지 시절에 일본이 길을 만들어주고 많은 부분에 있어서 발전을 시켜준 장본인이라는 것들도 잊어서는 안된다. 그리고 식민지 생활을 우리만 했나, 전쟁은 우리만 했나..
그리고 지금의 의료 시스템을 만든 장본인이 누구냐?
바로 전두환 대통령이시다.
그렇게 독재 프레임과 죄인 프레임을 갖다가 90년 노인을 죽을떄까지 괴롭힌게 바로 누구냐...
북한과 관련되어 있는 종북 단체 학생단체였다.

늘 피해의식에 쩌들어서 "사과하라" 밥 먹듯이 외쳐되는 이상한 단체들이나, 그런 단체들이 어떤 돈으로 움직이는지 이미 윤미향 같은 단체만 봐도 답이 나오는데 어쨰서 대한민국 국민이 저런짓을 했다고 동요될까.

이제는 저런 선동이나 위협하는 행동을 보면 우리는 알아야 한다.

절대 대한민국 국민이 아니라는 것을 말이다.


<끝>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