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고자 길잡이

[잡담] AB형과 B형이 만나면

by 문방구PD 2021. 12. 25.
반응형
SMALL

아는 오빠와 얘기를 하는데,

AB형과 B형의 성격의 차이를 비교하는 예시를 너무 멋들어지게 얘기해줘서 올려본다 

 

■B형과 AB형이 만나면■

(참고로, 필자는 B형이 나와 개인적으로 잘 맞는다고 생각한다. ㅋㅋㅋㅋㅋㅋ)

 

B :  AB는 잠깐 볼일보러 간다 해놓고 왜 이렇게 안 오지?~

AB : 왔어, 오래 기다렸지?

B: 아냐 겨우 2시간 기다렸네 깔깔 나 배고파 밥 먹자

 

AB : 나 방금 먹고 왔어.

 

 

같은 느낌이랄까.......라고 했다.

 

 

필자는 AB형

 

선이 좀 있는 편이다.(근데 장난도 잘 쳐서...ㅋㅋㅋ)

이런 선에 상처 받고 막 예민해지면 절대 나랑 친해질 수 없는 건 사실이다.

왜 그런 거 있지 않은가, 안 괜찮은데, "괜찮아" 하는 여자들...... 의 심리를 AB형이 다 담고 있다고 해야 하나(안 괜찮은 게 아닌데, 괜찮다고 하며 그걸 몰라주는 사람을 센스 없는 사람으로 취급할 수도 있으니 말이다.) 그래서 단순한 사람이지만, 센스가 넘치는 B형, 여자에게 현명하게 져주는 남자가 멋있어 보인다. ㅋㅋㅋ

그래서 애교 있고 적극적이고 활동적인 사람을 좋아한다고 해야 하나

저 예시를 들면서 B형인 오빠가 나를 그렇게 예를 들었다.

물론, 나뿐만이 아니라 AB형 성향이 좀 선이 있다고 한다 

 

그래서 어디로 튈지 모르는 성격 탓에 나랑 사귀거나 인간관계를 맺으면

재미있어하면서 어려워한다. 

그래서 난 주변엔 멘탈이 강한 남자 혹은 멘탈이 강한 친구들이 주변에 많이 있

암튼, 

에이삐가 또라이라고 내 스스로 말했더니

B형의 오빠가 나에게 AB형이 어딜 봐서 또라이냐며, 예시를 들어줬던 일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ENTJ-J인데, 이건 사실 반 정도만 맞다. 

 

<끄읕>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