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옛생각 맛집

[대구맛집] 장여사의 나뭇잎 손만두 (feat. 백종원 3대천왕)

by 문방구PD 2021. 10. 30.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뭔가 근처 맛집을 가고 싶어서 찾다가...

백종원 3대 천왕 방송에 나온 만두집이 있다고 알게되서,

어제 다녀왔습니다!

 

이름하여!!!

"장여사의 나뭇잎 손만두"

 

 

※ 주차팁, 근처에 차를 잠깐 대놓을 곳이 있지만,

불법주차단속 구역이라, 이 가게 앞에서 잠깐 차를 대놓는게 좋은 것 같아요.

 

위치

대구 달서구 월배로 14길 15

오픈시간

매일 11:00 - 21:00

 

메뉴

나뭇잎형 손만두 ............5천원

맑은 큰오뎅 ..............1천원

매콤한 양념오뎅...............3천원

 

 

겉보기에도  "맛집" 이라고 광고를 많이 해놓은 것 같아요. 인터넷에도 얘기가 많고, 이미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외관상으로도 매우 깔끔하고, 점심시간 1시 이후였는데 어떤 시간대에는 줄서서 먹는다고 하길래 걱정했는데 제가 갔을때에는 한산했어요. 저는 손만두와 찐만두 그리고 양념오뎅을 주문했고, 바로 앞에서 구워주시고 분식집 같은 느낌이에요. 별다른 특별한 느낌은 없었지만 콩나물이 엄청 쌓아져 있어서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걘적으로 콩나물 좋아합니다 ㅋㅋ) 그래서 찍어먹는 양념도 궁금했고, 보는 내내 너무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사진은 저 아드님분께 허락 받았습니다.)

 

저 일반 오뎅도 먹고 싶었으나...

생각보다 주문한 게 양이 많아서 일반 오뎅은 포기..

정말....

보기에도 맛나보이는....만두들...♥

만두를 막 많이 좋아하고 그런 타입은 아닌데, 워낙 분식음식을 좋아해요

 

 

가격대는 5천원, 양념오뎅은 3천원이에요 

 

깔끔하게 정돈된......양념장코너...

 

 

백종원의 3대 천왕에....!!~ㅋㅋㅋ

 

 

방송에 나왔던 부분

콩나물X어묵의 화끈한 만남! ‘대구 콩나물어묵’ @백종원의 3대천왕 62회 20161203

 

콩나물이 정말 많죠 ㅎㅎ

음식 포장이나 조리가 얼마 걸리지도 않았고,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조용했어요

점심때 가니

직원분들이 모두 만두를 빚고 계셨어요

장바구니에 담고...

차에 흘리면 안되자나여 ㅎㅎ

차에서 양념 냄새가 솔솔~~~ㅎㅎㅎ

(다이어트 중인데 이래도 되냐며...ㅋㅋㅋㅋ)

집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식탁에 펼쳐놓았어요 ㅎㅎ

따뜻한 음식이라 바로 그릇에

담을건 담고!!!!!

아래는 찐만두 입니다.

찐만두나 군만두난 같은 만두로 하는 것이고, 조리 방법만 달라요. 

근데 만두가 진짜 맛있었어요!!!

 

아래에는 양념 오뎅이에요

간이 확실히 되어있진 않은 이유가

양념을 만두에 부어서 먹습니다.

오뎅도 고추장 양념에 찍어먹으니...

존맛..

 

 

아래에 있는데 진짜 이 집의 비결중에 하나!!

양념 입니다!

 

 

만두를 손으로 들고 있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었나봐요 ㅎㅎㅎㅎㅎ

아래는 군만두에요 

 

 

너무 맛있었어요!!!ㅋㅋ

 

 

 

맛이 약간 양념을 찍어먹어야 맛있는 맛(?) 입니다. ㅋㅋㅋㅋ

아마 드셔보시면 무슨 말인지 아실꺼에요

대구에 계신분들!!!

꼭 가보세요!!

 

오늘의 평점 ★★★★

 

완벽에 가까운 만두에요.

그러나, 세상에 완벽한 것은 없기에

별 4개!!ㅎㅎㅎ

(맛있으면 별 4개 줄꺼에요)

 

 

 

오늘도 맛있는 식사 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