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옛생각 맛집

[맛집] 대구 "베를린 에스프레소 BAR" 카페

by 문방구PD 2021. 8. 13.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오랜만에 카페를 다녀왔어요.

요즘 너무 상황이 안 좋지만,

테이크 아웃으로 충분한 카페를!!!

너무 가고 싶은 곳인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맞구독자 분 중에 한 분이 최근에, 이 곳을 소개해주셔서 알게 된 곳이에요.)

 

그곳은 바로!!!

 

대구 안의 베를린!~

ㅋㅋㅋㅋㅋㅋㅋㅋ

~~ 은 아니고..!!ㅎㅎ

"베를린 에스프레소 바"

라고 되어 있는데

 

카페 이름이 "베를린 에스프레소 바" 에요!ㅋㅋ

 

 

베를린 슈패너가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저 아래 사진 속 커피가 베를린 슈패너 입니다.

 

전, 참고로 베를린 슈패너를 여기서 첨 들었어요 벨린은 정말 많은 문화가 있어서, 그 지역 사람들만 아는  문화가 많은 것 같아요. 물론 베를리너라는 빵은 사먹긴 했지만... 말이죠 뭐가 많아요 ㅎㅎ

 

베를린 슈패너 (사진 출처, 21세기 문방구)

 

주소, 대구광역시 달서구 도원동 미리샘길 82

운영시간

오전 11시~오후 6시까지

주의, 월, 화 휴무일

 

전 메뉴가 4천 원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바닐라라테

클래식 카푸치노

에스프레소 마끼아또

카페라테

베를린카페라떼

슈페너

 

그 외 음료

레몬차

레모네이드

레모네이드 탄산

(진짜 독일에서 저는 레몬 관련 음료를 많이 먹었던 것 같아요

메뉴가 독일스럽네요 ㅋㅋ)

레스토랑 가서 맥주 못 마셔서 그나마 그런데도 레몬티는 있어서,

레몬티만 늘 마셨거든요 ㅎㅎ

 

빵도,

베를린 브레드 4천 원

 

위치는 아래에 있어요~

골목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요

젊은 부부가 운영하시는 것 같기도 하고,

분위기가 남달라요

미술 하시는 분이신가?

베를린은 정말,

뭐든 허용되는 도시처럼 느껴지는데...

그런 느낌이 전달되는 가게는 아니지만,

일단....분위기가 냥 좋네요~ㅋㅋ

 

뭔가, 베를린 슈패너는 달짝지근한 캐러멜 맛이 진한 커피 같아요.

그렇다고 카라멜 마끼아또는 아닌데....

뚜껑이 없어서, 원래 이렇게 마셔야 한다고 하셔서

그냥 호로록 다 마셨더니...

약간.. 속이...ㅋㅋㅋ

미지근하고, 시원하진 않아요~

그래도 맛나더라고요!

(나중에 또 시간 나면 올 것 같아요 ㅎㅎ)

 차 안에서 다 마신 인증 ㅋㅋㅋㅋㅋㅋㅋ(호로록~)

[인기메뉴]

베를린 슈패너 

베를린 빵 

 

주로 오시는 분들이 베를린 슈패너랑 빵을 사시더라고요

 

근처에 주차할 곳이 별로 없어요

홈페이지에 500m 전에 주차하라고 되어있지만,

골목길이라

가게 앞에 두 대 정도는 될 때가 있어요

카페 실내는 사진을 못 찍었어요

빨리 사고 나가야 할 것 같은 분위기라...

뒤에 손님이 있으셔서...

작은 가게예요.

 

그런데, 정말 느낌이 좋더라고요!~

 

안에 팥 앙금과 크림이 들어있는데

직접 만드신 것 같아요.

 

크기는 정말 작아요.

 

 

크기를 알려드리기 위해 기본 머그잔과 비교

 

좋은 카페, 분위기가 남다른 카페를 알아서 좋았어요

맞구독자님 덕분에 정보를 알게 되어 다녀오게 되었네요.

근처 주차할 곳만 좀 아쉬웠지만

느낌 좋은 카페였어요.

다시, 시간이 된다면 또 다녀오고 싶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