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옛생각 정보 맛집

일상 더하기 유명 빵 맛집 "윈드윈 베이커리"

by 21세기 문방구 뽑기다운타운언니 2021. 9. 9.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이번주는 일정이 바빠서, 음악 선곡 리스트는 쉬어야 할 것 같아요.

대신 굿밤 뮤직 리스트로 짬내서 올리겠습니다. 이해해주시길 빌어요.)

 

원하는 물품이 집 근처에는 찾기 힘들어 사려고 교보에 들렀다.

지금 작품 작업중이라 한창....뭐 이것저것들이 많이 필요하다. ㅋㅋ

점심때였는데, 꽤 사람들이 있었다. 

주차장은 지하 1층부터 4층까지 있긴한데, 공간이 너무 좁다.

그래서 지하4층에 주차를 다행히 하게되었다. 

 

책을 사면 1시간 정도 무료...

하지만 넘으면....500원부터...

(대구 시내의 주차비가 애미없는 가격....물론 서울이 더 만만치 않지만..)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사일동 국채보상로 586

영업시간, 오전 10:00 - 오후 10:00

 

 

 

 대구 시내 중심에 위치한 교보문고는 

내부에 에스컬레이터와 엘레베이터가 있다. 매우 편리함!

 

그래, 어딜가나 방탄이 없으면,

섭섭하지...

 

 

이것저것 보다가....

조던 피터슨 책을 꼭 사야겠다고 까먹지 말고 사자며...

두리번 두리번...

이거, 베스트셀러인데 왜.....베스트셀러 근처엔 없을까..라는 의문을 남기며

3층에서 발견!!!!!

(영자 신문이 어딨는지 궁금해서 찾아보니, 이제 하나 남았다는데 그 영자 신문도 계산대  직원에게 신청해야 한다고 직원이 알려줬다.)

 

 

조던 피터슨의 <질서 너머>를 드디어 구매,

원래 나는 전공책만 사는 편인데, 철학적인거나...

근데, 물론 심리학에도 관심이 있다보니

유읽남의 팬이기도 하고, 조던 피터슨의 옳은 생각들이

이제 존경에 이를지경이다.

 

매번 산다고 산다고 했었는데..

인터넷으로 주문을 미루다가..

직접 갈 때 사려고 너무 미루다 보니..

이제서야 샀다.

 

왜 그런거 있지 않는가...

그 아날로그 갬성...책을 찾고, 주변의 책을 구경하면서 걸어서 책을 사는 그 정겨운(?)....

그걸 드디어 했다.

아, 진짜 별거 아닌게 요즘은 각별해지고 있다.

 

그건 그렇고ㅋㅋ

 

온김에, 또 그냥 서점만 들를순 없지라며,

벼루고 벼뤘던

대구 서문시장 근처 베이커리 맛집을

소싯적 빵순이가 들러야 했다. ㅋㅋ

사실 나는 독일 빵보다 한국에서 만든 빵이 나에겐

더 좋았다.

서문시장 근처 골목, 

유명 빵집!!,  물론 커피도 있음

윈드윈 베이커리~!

요즘 이런 심플한 빵가게가 유행인가...

인테리어 너무 맘에 드네...

빵 만드는 사장님이 엄청 젊어보였는데, 총 세분이 계셨다. 안에서도 빵을 제조하고 계신듯 (내일을 위해?)

 

근처 시내 간 김에 가고 싶었던 이 빵집에 대한 기대에 한층 부풀었었다...

 


윈드윈 베이커리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성내2동3번지 462

영업시간, 월, 목 휴무

오전8시부터 오후7시까지

예약은 화요일과 수요일만 가능. 당일 예약 불가

전화번호, 053-253-4623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wind_win_bakery/?utm_source=ig_profile_share&igshid=10zh7ho2wzzju 

 

 

외관이 일단 너무 심플하고 맘에든다.

진짜 이런 인테리어 딱 좋다~!ㅋ

(이 앞에 잠깐 차를 댈 공간은 있다.)

 

그런데...

밖에서 보기에도...이미...텅..빈...

이미 다 매진...

이떄가 오후 1시가 넘었나 그랬는데...

점심시간이라서 그랬나 싶었는데...

 

빵이 아침 8,9시에 나오면 거의 다 팔린다고 한다....ㄷㄷ.....

#서문시장 근처 #빵림이들의성지 #빵맛집 #윈드윈베이커리

 

와....

정말 이정도??

요즘 빵 카페 가게가 이렇게 잘된다고?!!

하긴, 잘되는 곳은 코로나 상관없이 잘됨...

 

암튼, 저 위에 두 빵은....

약간...선택하기 애매해서...

추천해주신 리코타 샌드위치를 먹어보라고 권해주심

가격 6천원

 

아쉬움을 뒤로하고,

차에 몸을 싣고 ㅋㅋㅋ

빵을 바로 먹어보고 싶었는데, 또 차안에 흘릴까봐...ㅡ.ㅡ;ㅋㅋㅋ

 

집에서 먹기로...

 

센스있게 반으로 쪼개주신!!!

이건 내일까지 냉장보관해서 먹어도 된다고 하셨지만...

집에서 오자마자 다 먹....Um..ㅋㅋㅋㅋㅋㅋ

.

.

.

.

.

.

.

 

.

근데....

진짜....

존맛탱!JMT

(진짜 거짓말 안하고, 3개 사서 혼자서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음, 그냥 햄버거 필요없고 이거 하나면 됨...)

 

 

너무 맛있어서....

내일 또 가고 싶지만...

너무 멀다 ㅋㅋㅋㅋㅋㅋ

 

 

 

근처를 가게되면 꼭 들러야지...

아, 이번달 일정이
끝나면

담번엔 대구에서 유명한 서문시장이나 유명 맛집 탐방을...!!

 

 

아....또 먹고싶데쓰.....

 

<끝>

반응형
LIST

댓글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