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방구석에서 고뇌

굿밤 일기 (feat. 음악)

by 문방구PD 2021. 7. 24.
반응형
SMALL

오늘따라 포스팅이 많아졌다.

한번씩 그럴때가 오는 것 같다.

그래도, 이런 공간이 그나마 내가 숨을 쉴 수 있는 공간이여서 좋다.

 

좋은 향기가 나는 사람들..

블로그로 알아가는 분들 지금의 내 구독자분들이 좋다.

밖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다가...

뭔가 글을 쓴다는게 잘 쓰는 건 아니지만

좋았다가 나빴다가 컨디션이 그렇긴 하지만...

나는 이런게 소소한 행복이 아닐까 생각이 든다.

소통이라는 게 그런것 같다

 

지금은 좋다.

구독자분들중에 티스토리를 하지 않는데,

티스토리 계정을 등록을 하고 나를 구독해주신 분들도 있다. 

궁금하다. 걔중에 짐작가는 인물도 있는데....설마 아니겠지 라는 생각이 든다...아니겠지...ㅋ

내 착각이겠지...눈치가 엄청 빠른 나이지만...

 

 

아래의 곡이 나오자 마자 어제부터 오늘, 지금까지 계속 주구장창 콜드플레이의 (음악용어 콜로라투라가 생각이 나는 제목이다) 콜로라투라를 듣고 있다...

곧, 들리는 소식에 의하면

BTS콜드플레이의 콜라보....? 방탄의 두명의 멤버가 피쳐링인지 했다고 들었는데, 맞는 소문인지 확실치는 않지만...가능성은 있어 보인다..ㅎㅎ

 

Coldplay - Coloratura (Official Lyric Video) (2021.07.23)

콜로라투라는, 음악용어.

색채가 있는 뜻의 보이는 그대로의 뜻이 맞다. 

콜드 플레이는....곡이 왜이렇게 좋은건지..

 

예전에는 구독자분들과 만나는 게 그랬는데,

며칠전부터 개인적으로 알면 좋을 것 같은 분들이 몇몇 보인다. 그분들은 대부분 여자다. 대부분...ㅋㅋ

사람 마음은 정말...

아마 그렇게 될일은 없겠지만

블로그가 흥하게 되면,

언젠가는 언젠가는...

뭔가 이벤트를 해야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수입이 거의 없는 블로그이지만,ㅎㅎ

나에게 소소한 행복을 안겨다 주는 구독자분들에게 말이다.

 

감사하다.

 

 

잘자요.

굿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