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뽑기 인생

자동차에 000 발바닥

by 문방구PD 2021. 7. 18.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차를 탈 때 유심히 보지 않아서 타는 동안은 몰랐는데

차 유리(썬팅이 밖에서 강함, 안에는 다 보임)에 발자국이 보인다....

 

 

저 파란색의 땡땡땡 자국.....

+.+~~!!!!!!!!!!!!!

솜방망이!!!!!!!!!

젤리?!!!!!!!!!!!!

꺅!~

사진을 여러장 찍었는데...

아래의 사진은 확인사살이다...ㅎㅎㅎㅎㅎ

 

다른 차에는 없는데....

내 차에....

 

귀염귀염...귀여워....>.<!!

혹시....차가 달리는 동안 고양이가 있는 건 아니건 아닌가 다음부턴 살펴봐야 겠다.

차를 다 타고 나서 알게되서.....

 

혹시나 모르니, 간식을 챙겨서 다녀야겠다..ㅎㅎ

이러다 새로운 냥이가 따라오면 안되지만....

 

 

다행히,

우리 아파트엔 고양이를 괴롭히는 사람들이 없다.

그리고 길고양이를 보살피는 분들이 계신다.

착한 마음씨의 분들이 고양이들을 보살피는 것 같다.

병원에도 데려가는 것 같고, 먹이도 매번 주고 

그런걸 자주 목격해서..

정말 다행이라는 생각이었다.

 

 

 

나는 늘 주차장에 주차를 하는데, 고양이가 차 위에서 자고 있는거 아닌가 몰라...

앞으론 더 잘 살펴야겠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