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뽑기 인생

맥도날드 BTS Meal 세트 후기

by 문방구PD 2021. 6. 23.
반응형
SMALL

초보 운전자라 시간날 때마다 운전연습을 하다 타이밍 좋게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에 즉흥적으로 들어갔다. 매번 먹을까 말까 고민이었다. 왜냐면 내 최애는 맘스터치버거킹인데, 맥도날드는..영 손이 가질 않아서 말이다. 그치만 BTS 가 선택한 세트 게다가 6월달 한정으로 판매하기에....취향이 아니더라도 경험상 먹어보자 라는 생각뿐, 역시 대세를 따르게 되어있다며....역시, 유행에 소소하게 민감한 편 ㅎ

 

 

 

드라이브 스루로 받을 수 있어서 얼마나 편한지...

 

......받자마자 사진 찰칵....ㅋㅋ

기름을... 다 묻혀서 줌....

차에 내리고 가방에 콜라 넣다가 좀 쏟고...

아니 가방에다 왜 콜라를...ㅋㅋㅋㅋㅋㅋ

ㅡ.ㅡ

 

왜 그러는지..;;;

아무튼 그건 그렇고..

급하게 집에 오느라고....

상태가..

 

 

 

암튼, 기대도 안했지만...

난 햄버거를 좋아하지....맥너겟은 안먹.....

양이 너무 적다.

아무리 좋아하는 스타라도..

정말 내가 이걸 사먹을까 싶었는데....

그냥 타이밍인 것 같다.

 

암튼,

 

구성은 알려진바와 같이...

 

맥너겟 10개

케이준 소스

스위트 칠리 소스

포테이토

콜라

(소스가 500원인가?.....ㅡ.ㅡ?)

솔직히 방탄 관련된 캐릭터랑 같이 팔아야 뭔가 기억이 될텐데...

이건 그냥 포장지만 BTS

나머지는 그냥 맥도날드...

맥도날드가 너무 거져 먹는거 아닌가
??

 

이게 합쳐서 5천원대..(...맘스터치에서 5800원으로 햄버거 세트를 사먹을 수 있는데...)

그건 그렇고....

 

 

사실 지점에 따라, 다르겠지만

맥너겟은 그냥 먹어줄만 했고

포테이토는....

하...

진짜...맛...이....

콜라도..그냥 얼음이 다 녹았....

 

BTS Meal 중 맥너겟 10개

 

이 소스가 BTS가 선택한 소스라고라?!

에잇.

 

금방 다 헤치움.....

 

인간적으로..양이.....

초등학생이 먹는 양인가.....

 

광고에 너무 돈을 썼나...

 

 

 

머 한번 사먹어 봤으니 됐다...

 

 

다들 먹어보고....

.

.

.

.

.

.

.

.

.

.

.

.

.

.

.

.

 

이렇게 보관한다고 해서 보관할 예정 ㅋㅋㅋㅋㅋㅋ

대대손손 ㅋㅋㅋㅋ

 

대세를 따르는...

21세기 문방구 ㅎㅎ

 

 

 

 

곳곳에 방탄의 <보라해>

 

보라하지만, 양이....

 

먹고나서 알았는데,


BTS 딸기 쉐이크도 있다고...ㅎ

 

 

 

<끝>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