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뽑기 인생

부모님 몰래 먹는 간식?!

by 문방구PD 2021. 4. 6.
반응형
SMALL

현재 지금 다이어트 중이라고 생각하고, 적게 먹으려고 노력 중이다. 그리고 특히나 돼지고기를 먹으면 안되는데...

나도 모르게 마트에서 손이 간...음식을 사와,  냉장고에 보관해 두었다가...드디어 오늘 개봉하는 날!!!

뭐, 정해진 건 없다. 내가 먹고 싶으면 먹는다...다만, 부모님 몰래...+.+!ㅋㅋㅋㅋ (중요한 건, 다이어트 중이니까 ㅋㅋ)

 

근처 이마트에 갔다가 쟁여온 곱창...

대구는 막창이 유명한데, 그냥 곱창이나 막창을 엄청 좋아하는 타입도 아닌데 뭐든 잘 먹어서, 그냥 뭔가 모르게 곱창이 먹고 싶었다. 그...부속물의 느낌...잘근잘근.., 순대국도 넘 좋아한다. 양선지국도.....

어랏, 그런데 안타깝게도....

고춧가루가...중국산이다...

내가 다른 건 몰라도, 김치랑 고춧가루 그리고 해산물은 중국산을 안먹는다. 왜냐, 만드는 방법이 유투브에 떠돌고 있는데...이미 광경을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나 또한 독일의 아시아마트에서 산 고춧가루에서 한국 상표의 고춧가루를 보고 반가운 마음에 샀는데....설마 중국산이 원산지일줄은 꿈에도 모르게 샀다. 그래도 그냥 먹어볼 겸...양념을 만들었는데, 확실히 맛이 느끼하다. 나는 항상 어머니가 집에서 태양초 고추를 직접 킬로로 사셔서 또 방앗간에서 빻고 그 가루로 먹었던 유년시절을 보냈기에...중국산 나쁜 공장이 만든 고춧가루 영상을 보고.......절대....용납을 할 수가 없다.

그런데, 요즘은 또 황사라 고추를 말리기도 너무 그래서, 슈퍼의 힘을 빌어 만들어놓은 태양초 고춧가루 한국산을 농협에서 사지만, 정말..고추가루는 정말 민감한 사항이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샀으니...뭐 바꾸러 가는 건 또 귀찮...난 한국산인 줄 알고 샀는데....눈이 잠시...다른곳을 다녀왔나..왜 사왔는지 나도 몰겠다. 암튼, 이러다가 버린게 최근에 몇개가 된다. 최근에 중국산이 너무 많아진 느낌이다. 조개류도...다 중국산이야...ㅡ.ㅡ;;;

 

암튼 그래도 먹어본다.

일단,  개봉!!!

만들어진 걸 그냥 볶기만 하면 된다. 요리조리 쉣킷쉣킷....

이거 하면서 엄청 기름이 튄다......>.< 그래서 계속 볶아줘야 한다...

 

바삭한 요리유의 기름을 사용함...>.<

 

짠!!

.

.

.

.

.

.

난 음료수를 쟁여놓는 스타일이고, (많이 사두는 편) 깻잎은 어머니 협찬...

즉흥으로 해서, 그냥 뚝딱!

짠!!!

탄걸 좋아함....ㅡ.ㅡ;ㅋ (불 조절 실패)

양이 적어보이지만....많음....

자 이제 먹어볼까요?

 

왼쪽은 재래기, 오른쪽은 부추 김치

짭..

내가 깻잎을 좋아해서 나는 고기류의 쌈은 무조건 깻잎이다!!!!상추보다 깻잎!!!

외쪽은 재래기, 오른쪽은 부추김치...우리집은 야채천국, 나물반찬 천국 ㅋㅋㅋㅋ 고기 먹고 싶어요..

 

여러분, "아----------." 

"앗, 매운거 못 드신다구요?"

이 곱창이 좀 매운편인데, 매운걸 좋아하는 나도 맵다...

콧물과 눈물이 동시에 나올수 있을 가능성...50퍼...

그래서...밥이랑 먹었다...그리고, 마요네즈는 늘 매운걸 중화시켜줘서 매운걸 먹고 싶은데 약간 필요할 때, 

마요네즈를 뿌린다!. 

마요네즈 뿌직!+.+!

역시 안맵다....희한...

 

여러분, "아---------"

간식은 드셔도 됩니다..

>.<

(매워서 다 먹지 못하고, 남겼습니다. 매워서 밥이랑 먹었더니....ㅋㅋㅋㅋ배불...)

 

다음 간식때 또 만나요!!!

>.<ㅋ

 

<오해의 소지가 있을듯 하여 말씀 드립니다. 광고가 아닙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