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온라인 문화예술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 개봉박두!! 두근두근 "송강 너어, 기다려!" 오후 5시!!

by 문방구PD 2021. 3. 12.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아마 천계영이라는 작가분의 이름을 들으면, 바로 <언플러그드 보이>가 생각이 날 정도로 그만큼 영향력 있고 인기 있었던 작가님의 작품이 바로 생각날 것이다. 네이버에 좋아하면 울리는이 연재되었을 때 정말 중학교로부터 어마어마한 시간이 지난 시점에서 그 유명한 작가님께서 네이버로 연재를 한다니, 이건 정말 너무 영광이 아닐 수가 없었다. 몸이 편찮으셔서 휴재가 몇 번 있으셔서 걱정이었는데 잘 계시는지... 궁금하다. 

넷플릭스에서 <좋아하면 울리는>의 선오 역할이 배우 송강씨라는 걸 안 순간!

무릎을 탁!치며..."아..진짜 대박이겠군"이라는 생각을 했었다. 

 

아마 일반 TV 드라마로 했으면 재미없었을 수도 있지만, 넷플릭스라는 플랫폼이 정말 멋진 작품들을 생산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 같다.

예고편

 

3월 12일 금요일 오늘부터 오픈하는 넷플릭스 웹드라마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

 

여주 조조에 대한 두 남자 선오혜영이의 계속되는 삼각관계가 원작에서 처럼 진행될지 아닐지  매우 궁금해지고 있습니다. 스위트 홈에 나왔던 고민씨도 이 드라마에서 박굴미 역으로 나오는데,  박굴미를 좋아하는 좋알람 개발자에 대한 얘기들이나 아주 흥미로운 얘기들을 담고 시즌2가 진행되리라 팬으로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곧 알 수 있겠네요!

좋알람 출시 4년 이후의 그들의 삶..!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원작을 알고 싶으시다면!↓

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1102148

 

좋아하면 울리는 2

책으로 만나는 새로운 세상

book.naver.com

 

 

오늘도 정주행 go go!!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