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온라인 문화예술

몰락한 연예인의 삶?

by 문방구PD 2021. 3. 24.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요즘 핫한 유투버 김상혁씨의 유투버 시리즈로 <몰락한 연예인의 삶> 이라는 문구가 올라왔었습니다. 애잔한 컨셉이 요즘 무기가 되는 시대다 보니, 그런 컨셉으로 대중들에게 어필을 하면서 과거의 잘못을 반성하면서 뉘우치려는 모습도 보이고 예전과 좀 달라진 모습이지만, 확실히 연예인은 연예인이라는 생각이 드는 영상들입니다. 최근에 발견한 영상인데, 그냥 보면서 많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제 유년시절 인기있었던 그룹의 가수 그리고 예능에서 늘 슈퍼주니어 규현 만큼이나 자주 보이는 사람이었는데, 안좋은 소식으로 인해 거의 방송가에서 퇴출되다 시피하다가 어느순간 <너목보>에 한 프로에 고정처럼 나오게되었죠. 

과거 클릭비의  멤버였던 김상혁씨의 유부트 채널의 컨셉이 < 억울왕> 인데..

보면서 느낀거지만, 조금 옛스럽지만 아직 죽지않은 김상혁씨만의 유머와 예능감 ㅎㅎ

자숙기간만 15년 입니다. ㄷㄷ....

지금 다른 큰 문제나 범죄에 연류된 연예인도 몇 년만에 티비에 나오는데, 15년은 정말......어마어마하죠. 당시엔 정말 음주운전하게되어도 방송에서 퇴출감 이었습니다. 이혼과 폭력에 연류 그리고 음주운전까지.....자숙기간이 15년....

김상혁씨가 말한 유명한 말이 있죠.

"술은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아니다"

엄청 오랫동안 저런 말에 대한 짤이 굉장히 돌아다녔었죠. 뭐 예를 들면, 손은 잡았지만, 사귀는 건 아니다. 주먹은 휘둘렀지만 때린것은 아니다 등등..

 

가장 짠한 영상 (이것들 다 컨셉입니다.) ㅋㅋㅋㅋ

39살인 내가 명품을 사는 이유

 

다시 몰락한 연예인의 삶으로 자신의 잘못된 과거와 이미지를 <몰락>이라는 단어로 컨셉을 잡아 다시 유투버로 복귀하는 그에게 박수를 보내줘야 하는걸까요 확실히, 연예인들은 멘탈이 좋아야 하는 것 같습니다. 자신의 단점도 상품화 시킬수 있는 시대. 그래도 오이도에서 카페사장으로써 그리고 열심히 지내시는 모습이 보기 좋은 것 같긴 합니다. 진짜 몰락한 연예인은 일일 노동자로 일하거나 정말 단칸방에 살거나 가난때문에 힘든 인생을 사는 사람들을 말하지, 이렇게 잘 벌어먹고 컨셉까지 잡을 정도의 훌륭한 멘탈을 가진 사람이 어떻게 몰락이라뇨. 15년이라는 시간이 이미 충분하지 않은가 싶습니다. 

 

 

재미있지만, 짠하게 본 몰락한 연예인의 삶 3화

짠한것을 컨셉으로 잡는 과거 연예인, 김상혁씨 ㅋㅋ

 

어디론가 가고 있습니다....

딱 봐도 느낌 오시져? +.+!

누군가의 안식처로 보이는데, 자신의 안식처라고 얘기합니다...ㅋㅋ

한 군데 자리를 잡고, 무언가를 하려고 하는 듯 합니다. 

무언갈 꺼냅니다..

저에게는 단지 장난감으로 느껴지네요.....비싼 장난감...

목을 꺼내고...

 

목을 꺼내고, 끼워 넣습니다....공방에서요...

......

 

됐다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공방에 온 이유...

>.<

피디가 구지 공방에 올 이유가 있냐고 물어보니...

모든것에는 다....

 

그쵸....뭐.....ㅡ.ㅡ;ㅋ

 

짠 합니다....

나이 곧....40짤에....

 

김상혁씨를 응원합니다.

앞으로 문제 일으키지 마시고, 희망적인 삶을 사시기를....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