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온라인 문화예술

[TVN 윤스테이] 제이슨 신부님의 심오한 그림세계ㅋㅋ

by 문방구PD 2021. 2. 23.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윤스테이 웃음지뢰 장면>

 

체크아웃 하실때,

제이슨 신부님께서 먼저

배우 윤여정씨와 배우 최우식씨를 그려주셨죠.

그리고 약속하셨습니다.

!!!!

 

최우식 배우를 그려주셨는데, 송광호씨가 나왔어요.....+.+!

다른 분들도 그려주시겠다구요

약속을 하셨죠!!

 

그래서 나온!

윤스테이 식구들의 초상화!!

제이슨 신부님의 그림솜씨를 감상하시겠습니다!

이서진씨도 한껏 기대에 부푼 모습입니다..>.<ㅋ

이서진씨의 초상화,

일명 수분빠진 이서진ㅋㅋㅋㅋ

수분부족이 이서진씨에게도...탈진상태 이서진씨...

그래도 뭔가 느낌이 있긴 있죠...ㅋㅋㅋ

 

그 다음 

박서준씨 입니다.

ㅋㅋ

걔중에 박서준씨가 젤......

네....ㅋㅋ

 

그런데, 그 다음 차례는...

두구두구...

바로 배우 정유미씨에요...>.<ㅋㅋ

진짜 기대가...ㅋㅋㅋ

그런데, 그림을 먼저 본 우식씨가 무섭다고 하네요 ㅋㅋㅋ

그림을 보자마자,  이서진씨의 반응

아직 보진 않았지만 알 것같은....ㅋㅋ유미씨의 고요한 외침!ㅋㅋ

뚜둥!

강렬한 배우 정유미씨 등장!!

너무 인상적이라, 인상적인 그림 ㅋㅋㅋㅋ

제이슨 신부님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에게 웃음을 선사하셨어요..

ㅋㅋㅋㅋㅋ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