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독일 문방구/날것 그대로의 독일문물

독일산 마스크 FFP2 를 주문했더니 이쑤시개가 서비스?/군인용 가스 마스크/halbmask

by 문방구PD 2020. 12. 10.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12월 9일 

주문한 마스크 3장이 오늘 도착했다!

뚜둥!

독일에 중국산이 너무 많고, 나 또한 Kf랑 KN이랑 다르게 써놨는데도 결국 구입하려고 보면 바꿔치기 되어있고, 어떤 고객도 한국꺼를 주문했는데 중국 제품이 왔다면서 구매평을 올려서,  자꾸 한국제품이 어떤것인지 또 확인하고 확인하다 지친데가,  결국 중국산으로 도배된 상황때문에 독일산을 구입하기로 했다. 그래서, 독일산 FFP2를 주문했다. 

 

 

 

 

이 한통에 3장이 들어있다. 그런데 낱개 포장이 아니라 3개가 저런 박스에 들어있다.

 

어랏 근데 이쑤시개도 같이...???ㅋㅋㅋㅋ

(예전에 마스터 키보드 작은 걸 구입했을땐, 라이터를 주더니...독일식 서비스가 꽤 맘에 든다.)

요즘 이쑤시개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있나...ㅡ.ㅡ? 치아에 안좋자나..

마스크는 일단 꺼내지는 않았다. 한번 꺼내면 사용해야 하니까,

사용후기는 나중에 올리도록 하겠다. 

그래도, 독일산이니 안심해야지.

이거 3장에...10유로 조금 넘었다. 예전에 공업용 FFP2는 한장당 15유로 였다.

그걸 1월달에 6개나 샀으니.....아깝;;ㅜㅜ

 

암튼, 오늘 도착한 마스크는 한국행 할때 혹은 꼭 필요한 상황에서 쓰기로 한다. 공업용 마스크로 요긴하게 오래 사용하고 있어서 다 사용후 쓸 계획이다.

 예전에 포스팅한 공업용 마스크 FFP2는 아직 2개 남았다. 

이거 하나로 한달 이상을 버틴다. 이걸 쓰고 위에 면으로 된 큰 황사 마스크 같은 걸 찾용하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집에 도착하면,  화장실에서  소독제를 뿌리고 걸어둔다. 

 

또 막 너무 불안해서, 3월달에 막 군인들 가스마스크도 구입했었는데 분명 당시엔 필터랑 같이 껴있다고 했었는데, 필터 없이 저거만 온거다. 어이가 없었는데, 일부러 그렇게 준것 같다는 느낌도 들었고..뭔가 이상했다. 예전에 만하임에 있을때, 내가 투명 안경도 구입했는데, 분명 택배로 갔다고는 했는데 만하임 주변 사람들이 내가 뭘 주문하는지 DHL우체부한테도 전화걸어서 물어보는 것 같고, 희한하게 그 물건이 오지 않았다. 그래놓고, 분명 도착했는데 알수없는 문장들, 어디에 있는지는 모른다는 희한한 문장이 써있었고, 내가 항의해서 환불해달라고 하자. 일단락 마무리 된 사건도 있었다. 당시에 내가 뭘 사는지 뭔가 주민들이 주의주시 했던 적이 있다. 밖에서 말이다. 그렇지만, 그곳에서만 그랬고 다른 지역이나 다른 도시에서는 그런일이 일어나지 않았다. 지역마다 느낌이 좀 다르다.

 

 

암튼, 이것만 거의 30유로 주고 산 것 같은데, 필터를 다시 구입하려니 필터가 당시에 존재하지 않았고 살수 없다고 아마존에서 나와있길래 언젠가 사야겠다 했는데 아직도 나와있지 않는다. 그리고 뭔가 내가 이거 필터를 사려고 하면 의심부터 하는 눈치라 계속 사지 못하고 있었다. 이 사람들은 그냥 의심병이 걸린건지...;;

왜냐하면, 아픈 사람만 해야한다고 얘기를 하기 때문이다. 메르켈 총리도 FFP2는 위험한 사람만 껴라는 식으로 얘기하는데, 면으로 마스크를 만들어서 하거나 혹은 천이나 다른 제품으로 마스크를 하는 사람들을 보면 걱정이 되기도 한다. 

 

위 사진은 군인들이 쓰는 가스 마스크 라고 인터넷에 나와있다.

그전에는 30유로 안팎이었는데, 이제 내가 구매한 곳의 링크는 사라지고

다른 링크가 나오는데..옆에 달린 필터 합쳐서 거의 100유로다...한국돈으로, 대략 14만원..ㄷㄷ...

 

 

정말 한국갈 때 하려고 산 건데...

이거 뭐...

사용할 일이 있을지...

새거라도 다시 되팔기도 애매한...

이 가스 마스크를 어떻게 해야할 지 고민이다.

아는 지인도 비슷한 걸 착용한 걸 사진찍어서 보여줬는데,

만약 한국에 간다면 저런걸 공항에서 해도될까 궁금하다. 

마스크 사는 것도 진짜 일이다.

휴..

 

↓지난, 관련 포스팅↓

patchpink0000.tistory.com/502?category=785705

 

독일의 참신한 투명 마스크 (feat. 사용중인 마스크)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요즘, 마스크가 환경문제에도 걸림돌로 작용하고 있죠. 그렇다보니 바다에 뭐 생선이나 오리들이 버려진 마스크때문에 엉망이 되어버린 사

patchpink0000.tistory.com

 

구독과 좋아요♥는 큰 힘이 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