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2020년 11월 16일자] 현재 독일의 코로나 상황, 더 많은 조치!

by 문방구PD 2020. 11. 17.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독일의 메르켈 총리가 독일 봉쇄가 2주 지난 시점 오늘, 11월 16일에 더 강력한 조치를 취할 것을 결정했습니다. 어떤 조건들이 있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하지만 일부만 언급을 했고 더 자세한 사항은 추후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번역한 내용 입니다.>

 

Corona-Beratungen: Bund will schärfere Kontaktbeschränkungen

Nach zwei Wochen Teil-Lockdown will Kanzlerin Merkel mit den Ministerpräsidenten Zwischenbilanz ziehen - und in einigen Bereichen nochmal strengere Vorgaben durchsetzen.

web.de

 

2 주간의 부분 봉쇄 후 안젤라 메르켈은 총리와 취한 조치를 논의하고 있습니다. 충분한지 아니면 강화해야하는지 교육감의 관점에서 볼 때 지속적으로 많은 수의 감염으로 인해 완화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와의 싸움에서 연방 정부는 접촉 제한을 다시 대폭 강화하기를 원합니다. 무엇보다도, 서로 다른 가정에서 모인 사람들이 더 적게 만나야 하며 크리스마스까지 사적인 파티는 완전히 피해야 합니다. 이는 이번 주 월요일 Angela Merkel 총리 (CDU)와 총리 간의 화상 회의에 대한 연방 정부의 결의안 초안에서 나온 것입니다.

 

 "지난 며칠 동안 높은 기하급수적인 감염 역학이 멈출 수 있다는 희망을 안겨주지만, 새로운 감염 수의 감소는 아직 예측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감염 격리가 필요합니다. " 일주일 후인  11 월 23 일에 또 다른 회의가 제안되었습니다.

 

원래는 11월 한달만 접촉 제한을 둘것이라고 초기에 언급했지만 (이것도 당시에 언제까지인지 불분명 했습니다.), 2주가 지난 시점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아 다시 논의를 이뤘는데 이것도 제대로 정한 것은 아니고 다만 조금더 강화해야 한다는 언급일 뿐입니다. 게다가 한달이 아니라, 12월에도 제한이 이루어질 것 같습니다. 위에 언급했던, "크리스마스때까지" 접촉이 제한된다는 얘기 입니다. 하지만 구체적인 것들은 또 나중에 알리겠다는 취지입니다. 

 

<연방 정부의 구체적인 계획>

 

1. 접촉 제한

 연방 정부의 견고에 따라 공공장소에 머무르는 것은 귀하의 가족 구성원과 다른 가구의 최대 2 명만 허용되어야 합니다. " 이것은 구속력이 있으며,  접촉 제한 위반은 규제 당국에 의해 제재될 것입니다." 라고 언급했습니다.  공공장소, 파트, 개인 시설에서 이 이상을 접촉하는 사람들의 그룹은 우리나라의 심각한 상황을 고려할 때 용납될 수 없습니다".

 

2. 개인적인 만남

어린이와 청소년은 1대 1의 만남만 허용,

비공개회의 감염 방지에 대한 이미 적용 가능한 규정에도 불구하고 감염은 계속해서 "사적 환경과 공공장소 밖에서"일어날 것이라고 논문은 말합니다. 위험을 줄이기 위해 어린이와 청소년은 여가 시간에 한 명의 남자 친구만 만나도록 권장해야 합니다.

가족 구성원 포함의 사적인 축하행사는 10명 이하 

친구 및 지인과의 사적인 모임도 일반적으로 한 가구로만 제한되어야 합니다. 사적인 축하 행사는 처음에는 크리스마스까지 완전히 피해야 합니다. 11 월 2 일부터 귀하의 가족 구성원과 다른 한 가구만 공개될 수 있지만 10 명 이하입니다.

 

3. 격리기간 

건강 격리 연방 정부는 감기 증상이 있는 모든 사람, 특히 기침과 콧물이 있는 사람은 바로 집으로 가서 검역을 받을 것을 권장합니다. "증상이 가라앉을 때까지 5 ~ 7 일 동안 집에서 머물러 있어야 합니다."

가족의 다른 구성원, 특히 가족의 위험 집단과 거리를 유지하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병가는 처음에는 진료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 가정의가 해야 합니다." 의사와 상의하여 코로나 검사가 필요한지 여부도 명확히 합니다.

 

4. 학교

아직 학교에 대한 감염 대책은 추후, 다음 주까지 발표할 예정

처음에 계획했던 것과는 달리, 연방 및 주 정부는 월요일에 학교를 위해 더 엄격한 조치를 취하지 않을 것입니다. 연방 정부가 화상 회의를 위해 수정 한 제안에 따르면, 주에서는 학교 감염 위험을 더욱 줄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제안을 다음 주까지 발표할 예정입니다.

연방주 총리와의 협의를 위한 연방 문서 원본에서는 학교에 대해 더 엄격한 조치가 제공되었습니다. 입과 코 보호구 착용은 모든 연령대의 학생과 학교 구내 및 수업 중 교사에게 의무적이어야 합니다. 예외 없이 고정된 학생 그룹도 형성되어야 하며, 이에 따라 교실의 그룹 규모는 정상 운영에 비해 절반으로 줄어들어야 합니다.

 

연방 정부는 개별 그룹 간에 공간적 거리가 있는지 확인하기를 원했습니다. 클래스 또는 코스 내 최소 거리는 1.5 미터 여야 합니다. 이는 예를 들어 버스와 같은 학교 교통편에도 적용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주말에는 학교 부문의 추가 조치가 논란의 여지가 있음이 분명해졌습니다. 예비 협의에서 학교가 교실 수업을 위해 개방되어 있어야 한다는 원칙에 동의했다고 보고 되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국가는 현재 규정 변경을 원하지 않습니다.

 

5. 위험에 처한 사람들의 보호 (구청에서 마스크를 나눠주는 것에 대한 언급)

연방 정부의 의지에 따라 노인, 병자 또는 이전 질병이 있는 사람들과 같이 특히 위험에 처한 사람들은 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12 월부터 할인된 가격의  FFP2 마스크를 받아야 합니다. 감염 위험을 줄이기 위해 연방 정부는 자비로이 최소 인구 집단에 15 개의 마스크를 잠시 기부로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이로 인해 겨울에 한 주에 한 개의 마스크가 생성됩니다. 또한 모든 가족 구성원이 증상이 없고 1 주일 동안 위험 상황에 있지 않은 경우,  특히 위험에 처한 사람만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로 인해 올해 겨울,  한 주에 한 개의 마스크가 공급됩니다.  또한 모든 가족 구성원이 증상이없고,  1주일 동안 위험 상황에 있지 않은 경우에서는  특히,  위험에 처한 사람만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6. 예방접종센터

예방 접종 센터 연방주에서는 12 월 15 일부터 예방 접종 센터와 구조물을 설치하여, 짧은 시간에 운영 할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11 월 말까지 연방 주에서는 하루에 몇 번의 예방 접종을 받을 계획인지 연방 정부에 알려야 합니다.

 

7. 감염추적

감염 추적 연락처의 완전한 추적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학교나 회사와 같은 특정 환경에서 발생한 경우에는 양성 검사 결과가 없더라도 격리와 같은 조치를 사용해야 합니다.

 

독일의 계정으로만 가능한, 독일 코로나 앱이 필요하신 분들은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1. MAC OS

 

‎Corona-Warn-App

‎Das Robert Koch-Institut (RKI) als zentrale Einrichtung des Bundes im Bereich der Öffentlichen Gesundheit und als nationales Public-Health-Institut veröffentlicht die Corona-Warn-App für die gesamte Bundesregierung. Die App fungiert als digitale Erg

apps.apple.com

 

2. Android

 

Corona-Warn-App - Google Play 앱

The Robert Koch Institute (RKI) as the national public health institute publishes the Corona-Warn-App on behalf of the German Federal Government for Germany. The app serves as a digital complement to distancing, hygiene and wearing masks. It uses Bluetooth

play.google.com

 

 

8. 보건당국

보건 당국 연말까지 감염을 기록하는 새로운 디지털 도구가 당국에서 훨씬 더 많이 사용될 것입니다. 또한 코로나 경고 앱은 지속적으로 개선되어 새로운 기능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9. 계속해서 가중화될 가능성

메클렌 부르크-서부 포메 라니아 총리 마누엘라 슈베 식은 연방 정부와 주정부에 인내심을 촉구했습니다.

"11 월 보호 조치가 발효 된 지 2주 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더 이상 성급하게 종결되거나 완화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라고 편집 네트워크 인 독일 (RND, 월요일)에 SPD(사민당, 사회민주진보정당) 정치인이 말했습니다.

 

10. 야당의 언급

대조적으로, 녹색 보건 정치가 Kordula Schulz-Asche는 신문에서 "학제간 유행성 협의회"를 요구했습니다. 여기에는 "역학 학자 및 의사뿐만 아니라 사회 과학자, 디지털화 전문가, 학교 및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와 같은 다른 전문가"도 포함되어야합니다.

 

메르켈은 "앞으로 다가올 겨울은 우리 모두에게 더 많은 것을 요구할 것입니다." 라고 언급했다.

 

로버트 코흐 연구소 (RKI)에 따르면, 독일에서 월요일로부터 보건 당국은 하루 만에 독일에서 10,824 건의 새로운 코로나 감염을 보고 했습니다. 독일에서 월요일로부터  7 일 동안의 발병 건수는 주민 10 만명당  7일 동안 , 143 건이었다. 연방 정부의 목표는 발생률 50에 접근하는 것입니다. 그래야만 감염된 사람들의 개별 접촉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ank / dpa)

 

 

 

전혀 나아지고 있지 않은 상황이지만, 그래도 예전보다 침착하게 독일사람들은 잘 대처를 하고 있습니다. 다만, 밖에서 마스크를 쓰지 않아서 더 문제인 것 같습니다. 혼자 다니면 물론 마스크가 필요없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그런부분에 있어서 좀 우리와 다른 사고를 지닌 것 같습니다. 운동할 때나 혼자 어디론가 산책을 갈 때도 마스크를 하는 습관을 길러야 좋을 것 같은데, 그게 되지 않고 있어서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이상 21세기 문방구 였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