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온라인 문화예술

케이팝 웃긴 곡 모음

by 문방구PD 2020. 10. 22.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매드클라운의 신곡을 듣고 나니, 생각이 나는 곡들이 있어서

이 주제로 포스팅을 하고 싶어졌습니다. 

웃긴게 생각나면 자꾸 구독자분들한테 보여드리고 싶네요 

>.<!

1.

매드클라운 (Mad Clown) - 새주소 (New Address) (Feat. 진민호) / 가사(Lyrics) (2020.10.06)

 

가사

새주소 (Heaven)

어디로 이사 가셨나요

그대 왜 소식 없나요

답답한 마음에

전활 걸어보지만

이제는 없는 번호라네요

어젠 편질 썼죠

삐뚤은 글씨가 못나 보여도

쓰고 또 쓰다 결국에 나 울어버렸어

그리워하는 마음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못 부친 편지 하나 미안해요

아직도 난 당신의 새 주소를 몰라요

찾아갈 수 없는 곳 하늘 위의 어딘가

난 당신의 새 주소를 몰라요

 

잘 도착했을까

혹시나 헤매진 않고있을까

나 없인 다 서툰 사람 (?)

길을 잃지 않고

잘 찾아갈수 있게

누가 좀 바래다주세요

 

못 부친 편지 하나 미안해요

아직도 난 당신의 새 주소를 몰라요

딱 한 번만 한 번만

다시 보고 싶지만

난 당신의 새 주소를 몰라요

 

거기선 아프지 말고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제발 행복하게 지내야 해요

그대 서운해하지 마

다 이야기해줄게

언젠가 우리 다시 만나면

 

못 지켜준 내 사랑 미안해요

아직도 난 그대의 기억 속에 살아요

세상 그 어디라도 찾아가고 싶지만

난 당신의 새 주소를 몰라요

(?)

 

(뭔가 스토커 같은 느낌이 드는 이유는 왜 때문인지 모르겠군요.)

저는 뭔가 섬뜻한 느낌을....+.+!ㅎㅎ

 

2. 

MVㅣBro - 고백했는데 (2014)

<남자버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MVㅣBro - 그런 남자 (2014)

(영상에 가사가 포함되어 있어서, 영상을 보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MV] Bro (브로) - 아몰랑 (20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Hyungdon&Daejune _ The Gloomy Song(안좋을때 들으면 더 안좋은 노래) MV (2012)

 

6. 

[UV feat. 김조한] 조한이형 뮤직비디오(2017)

 

 

 

7. 

Kim YoungChul (김영철) _ Andenayon (Feat. Wheesung(Realslow)) (안되나용 (Feat. 휘성)) (2018)

 

.....

 

8. 

 

니가 왜 거기서 나와 (2018)

 

 

 

 

 

 

 

물론, 아시는 분들 아시겠지만..

생각이 나서 올려드렸습니다.

웃으면 복이와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