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온라인 문화예술

여성분들을 위한 유투버 추천 제 1편

by 문방구PD 2020. 10. 28.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여자분들을 위한 유투브 컨텐츠가 남자분들보다 더 다양해서,

특이한 컨셉 혹은 재밌는 유투브 채널만 리스트로 모아봤습니다.

(원래 더 많지만, 몇개만 추렸습니다!)

 

 

0. 

정혁의저세상채널

댓글이 엄청 웃긴 채널입니다 ㅋㅋㅋㅋㅋ

 

헝그리 정신을...

자신의 매력으로 어필하는 +.+!

<나의 브이로그>

 

1.

알간지 Alganzi (2020.06.03)

뭐라고요?

이 분 진짜 말을 재미있게 잘하시는 것 같아요..!

원래는 영어회화 전문 유투버이고, 재밌게 해석하고 풀어주는 채널인데

유투버분께서 입담이 장난아니세요 재미있더라구요. 엄지척!

 

2. 

도시락 주면서 썸남한테 고백했습니다

(2020.10.15)

매우 특이한 취향과 컨셉을 가지신...ㅎㅎ근데 넘 좋아요 ㅎㅎ

 

3. 

소련 여자

러시아인들은 정말 술을 잘 마실까?

이 채널은 남자분들에게도 인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발견하고 꽤 놀랐었는데 그냥 신기했어요 ㅋㅋ

대본 논란으로.....좀..

그치만, 유명하죠.ㅎㅎ

 

4.

책읽어주는남자현준ㅣ언어의온도ㅣ이기주ㅣ오디오북ㅣ잠잘때듣는이야기 (2020.06)

사실 책 읽어주는 회사원도 있고 많지만, 딱 적당한 스타일 같습니다.

 

5. 

새로운 회사 생활 스트레스 해소법! 회사원 ASMR / How to de-stress from your workday. ASMR at the Office

 

자판기 먹는 회사원 어떠세요? +.+!

 

6. 

ENG/내가 사지 않는 10가지. 미니멀라이프. 10 things I don't buy anymore

이런 스타일의 유투버 분들은 많은데, 영상이 예뻐서 리스트에 넣었습니다.

보고 있으면 마음이 편안해 지는 영상들이 많습니다.

 

 

 7. 

#11 작은 발코니에 채소밭 키우기 (8 평방 미터) | Growing a Vegetable Garden on a Small Balcony (8 sqm) {자막}

 

 

8. 

유투버 JM

아내는 서래마을이 좋다네요…😭 (2020.10.24)

이분 유명하시죠. 원래, 일본에서 테니스계 심사위원이셨던! 부인분도 일본 테니스 선수셨어요!

제이엠님이 너무 유머러스 하셔서 넘 잼있어요 누나분도 유투버이십니다 ㅋㅋ

>.<!

 

제이엠님..진짜 최고에요 ㅎㅎ

 

9. 

신세경 sjkuksse

연예인 유투버로 거의 1인자 위치죠.왜냐하면, 영상 몇개 없었을 때 이미 10만이 넘었었고,

갑자기 어마어마하게 늘었죠. 그래서 유투버 천재라고 회사에서..그러셨다는..

신세경님 일상 유투버인데, 진짜 계속 보게되는 것 같아요.현재 구독자수가 109만 입니다.

 

그외 혜리씨도 구독자수 많죠, 에릭씨, 유세윤씨, 뭐 개그맨분들 등등 연옌분들의 다양한 유투브 채널이 있지만, ...

스타들의 개인 유투브는 최소 1년되신 분들이에요.

 

10.

이영자씨와 김숙씨 유툽 채널!

케이밥스타!!!

정말 이건 취지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돌들 잘 먹이고, 광고하는 것.진짜 이영자씨 요리..대박이에요!+.+!

케이밥스타 [K-밥 STAR]

 

케이밥스타 [K-밥 STAR]

먹시스터즈 이영자, 김숙! K-먹방 대모 되다! 잘먹고 흥해라!! Korea 먹시스터즈가 너희들을 인도하리니 🍔🍕🍗🍘🍚🍜🍞🍟🍢🍣🍤 진정한 글로벌 ★K-밥스타★로 거듭나게 해주는 월드와이

www.youtube.com

이영자씨와 김숙씨 유툽 채널!

[ENG] 🍚 EP.8-3 SF9 1년 치 소갈비찜 한 끼에 호로록 털어먹는 현장

 

너무 웃겼어요..갈수록 웃기답니다. ㅎㅎ

 

 

오늘도 재밌고 유익한 정보 되셨기를 바랍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