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온라인 문화예술

남자분들에게 추천하는 유투버리스트!(feat. 넋놓게...)

by 문방구PD 2020. 10. 20.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남성분들을 위한! 멋진 유투버분들을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1. 

주다사!

zoodasa Come and Get your love (redbone) (2019)

여자인 제가 봐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아마, 구독자가 엄청 많다보니 많은분들이 아실수도 있겠네요!

 

한번 보게되더니...계속 보게되네요 ㅋㅋㅋㅋㅋ

남자분들이 좋아할 것 같은 유투버로 찜!

 

2. 

초아 CHOA

초아가, 유투브로 신고식을 하네요

다시 부활하려나 봅니다.최근 사건으로 인해, 초아의 인성이 알려지며 기다렸던 남성팬분들에게 희소식이지 뭐에요! >.<!

초아가 남성분들에게 인기 많다고 들었어요 +.+!

 

3. 

개그맨, 최양락씨 유투브 입니다.

테스형(Tes Brother) - 나훈아(Na Hoon-a) 최양락(네로25시) ver. M/V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팽현숙씨도 너무 좋아하는데, 두분의 부부 캐미가 너무 재미있어요. 

정말 개그맨은 뼈그맨...

4. 

유이뽕

일본 양아치는 얼마나 무서울까? [유이뿅]

유이뽕 진짜 넘 잼있어요.

제가 유투브를 많이 구독하고 있어서 매일 보진 못하지만, 가끔 뜰때 보면 너무 재밌어요 

말을 시원시원하게 해서 넘 좋습니다 ㅎㅎ

 

 

5. 

홍즈팝

BTS(방탄소년단) - "Dynamite(다이너마이트)" [Hongzpop cover 홍즈팝]

 

너무 잘 부르시더라구요!

사실, 방탄 곡을 마이크 잡고 막상 노래 부르려고 하면..진짜 어려워요..!

근데, 엄청 잘부르시는 거 있죠!+.+!

 

6. 

그렉형

[그렉] BTS (방탄소년단) - Dynamite

 

그렉형 진짜 멋져요!!ㅋㅋ

그렉형은 좀 유명하죠.  다른 알앤비는 정말 잘 부르시는데,

다이너마이트는, 저 7명의 파트를 혼자 부르시는데 얼마나 어렵고 높은 음고인지 느껴지시죠.

방탄 곡들 너무 높아요..>.<!

 

 

 

7. 

유투버 수빙수tv sooBingsoo

17kg급 100만원짜리 행성파괴범을 손질해보자 l 900$ Devil Octopus

(2020.10.02)

ㅋㅋㅋㅋㅋㅋ

이런 컨텐츠를 하시는 분들이 꽤 많죠. 정말 어렵게 고퀄리티의 영상을 생산하시는 

그래서 인기가 많습니다. 역시, 노력은 배신하지 않아요!

 

8. 

JFlaMusic

Ed Sheeran - Thinking Out Loud ( cover by J.Fla )(2020.10.09)

 

저도 구독한지 몇년 되었는데, 유명하신 분이시죠. 무려..구독자가 1630만명........방탄TV구독자의 1/2수준 입니다...

국내 유명한 유투버는 이분의 구독자수를 못 따라가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흥겨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