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독일 문방구/독일 유학생의 생활

유학생의 기쁨이자 소소한 행복

by 문방구PD 2020. 10. 11.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요즘은 진짜 뭔가 모르게 전기없이 살고 난 이후에 생각의 전환이 있었는지,

음식이나 미리 대비해야 하는 것들에 대해서 많이 생각을 하곤 하는데요.

그래서 이번달에는 한국음식을 좀 주문했죠.

>.<!

특히, 라면 한박스는 저에게 진짜 심리적 안정감까지 주는거 있죠 ㅎㅎㅎㅎ

저는 안성탕면을 좋아합니다. 강호동씨도 안성탕면 좋아한다던데!!!

>.<

20개에 16유로 이내로 할인행사로 인터넷 구매를 했습니다. (kjfood, 지점은 뒤셀도르프에 위치)

 

뿌셔먹어도 맛있고, 라면땅해도 맛있고, 그냥 계란넣고 파송송 계란탁! 해서 맛있는 안성탕면 입니다!  총 20개 들어있어요! 20일은 거뜬하네요!!하하하

 

진짜, 라면 한박스는 정말...

 

김치를 몇개 주문하고, 김과 단무지 등등 주문했답니다. 

 

초기에는 몰랐어서, 한국에서 부모님이 한국 제품을 보내주셨는데 몇년 전부터 독일내에 인터넷으로도 주문하는 곳을 알게되서 가끔 한번씩 꼭 주문합니다. 항상 김치와 라면은 꼭 주문을 해요 한국에서는 김치를 자주 먹지 않았는데, 여기서는 밥과 김치만 있어도 얼마나 맛있는지. 웬만하면, 맛이 있던 없던, 해외에서 먹는 건 진짜 감지덕지죠. 순대도 먹고 싶었는데, 먹고 싶은거 다 담다간 큰일 납니다. >.< 

 

주문한 김치중에 얘만 유독....안에 김치 폭탄이 있는 줄 알았어요. 왤케 빵빵한지....ㅡ.ㅡ;;

 

진짜, 라면과 김치만으로도 행복하답니다.

전, 원래부터  안성탕면을 고렇게 좋아했습니다. ㅎㅎ

 

여러분의 최애 라면은 어떤 라면인가요?!

 

파가 없어서 못 넣었지만, 계란 탁! 넣은 안성탕면 입니다! 최고에요!

 

 

오늘도 맛있는 음식 잘 챙겨드세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좋은 하루되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