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독일 문방구/독일 유학생의 고뇌

독일 남자가 사랑에 빠지면

by 문방구PD 2020. 10. 4.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독일사람들의 연애에 대한 생각을 또 알아보는 시간을 갖을까 합니다.

독일 사람들과의 연애는 가지각색이지만, 전 긴장감을 유발하는 뭔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독일남자들은 표현을 잘 못하고, 여자들은 차갑고

이게 우리가 보통 느끼는 독일사람들의 온도이죠

그치만, 사실은.. 실제로는 다릅니다.

물론 사람마다 다르죠.

그런데, 평균적으로라는 수치가 있다는 건 아실꺼에요.

생각보다 재밌는 독일남자들, 이 작가를 통해서 속내를 한번 들어보기로 해보죠.

"Männer, wie ist das, wenn ihr verliebt seid?"

남자 사랑에 빠지면 어떤지(모습인지)?

 

Männerkolumne: "Männer, wie ist das, wenn ihr verliebt seid?" | freundin.de

freundin-Autor Maximilian Reich erklärt in unserer Kolumne, wie die Herren ticken. Heute erklärt er, wie das ist, wenn Männer verliebt sind

www.freundin.de

 

freundin-Autor Maximilian Reich erklärt in unserer Kolumne, wie die Herren ticken. Heute erklärt er, wie das ist, wenn Männer verliebt sind. Wie ist es, verliebt zu sein?

이 내용은 이 freundin-작가 Maximilian Reich가 우리의 칼럼에서 남자의 트릭이 어떤지 얘기합니다. 오늘 그는 남자가 사랑에 빠졌을 때의 모습과 그리고 사랑에 빠진것이 어떤 것인지 설명합니다. 

 

<본문 내용 중 발췌>

막시밀리안 라이히(작가): 나는 여자처럼 내 파트너에 대해 열광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저는 최근에 커피를 마시 며 오랜 동료를 만났습니다. 우리는 거의 5 년 동안 서로를 보지 못했고, 물론 우리의 사랑의 삶이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한 질문이 생겼습니다. 그녀는 최근 Tinder에서 한 남자를 만났고 휴거에 들어갔다고 말했습니다.

그녀: "나는 그를 생각할 때 항상 미소를 지어야합니다. 그는 매우 유머러스합니다. 그리고 나는 내면이 너무 민감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그렇게 보여주지 않습니다. "

그녀는 커피를 한 모금 마시며  "당신은 어떠세요? 여자 친구가 있습니까?" 라고 물었습니다.

라이히(작가),  "한동안 데이트 한 여자가있어."

그녀, "(그리고)어땠어?"

작가 : "아주 좋았어."

당신 : "그리고 (그외에) 다른건 ?"

작가 : "그리고 예뻐."

Wir Männer sind wie die Tagesschau. 

우리 남자는 뉴스와 같습니다.

Wir Männer sind wie die Tagesschau. 우리 남자는 뉴스와 같습니다.

(동의합니다. 뉴스와 같이 대답하는 독일 남자들...ㅡ.ㅡ;)

 

우리는 친구들에게 현재 상황에 대해 짧고 냉정하게 알립니다.

반면에 여성은 "People Today"쇼와 같다. 당신의 보고는 더 감각적이고 더 많은 리드가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플 투데이 쇼 라닠ㅋㅋㅋㅋ

작가 너무 웃기네요.

 

(제가 느끼기에, 독일 사람이 과묵해 보이지만 입 한번 열면 진짜 개그맨 뺨 칩니다. 너무 웃겨요. 은근히 웃기는 사람들 있죠. 대부분 왁자지껄 하는 사람은 좀 드물지만, 제 경험상에는 얼굴은 심각한데 웃긴 사람들이 좀 많았던 것 같습니다.)

이어서,

 

작가: 하지만 여성이 멋지다고 생각할 때, 나는 그녀에게 전화를 한다. 아주 구식의..예를 들어, 그때 그녀에게 전화하고 싶습니다. 전화 통화는 싫어함에도 불구하고. 나는  형제 자매에게 생일에만 WhatsApp 메시지를 보낸다.  그러나 내가 사랑에 빠졌을 때 Whatsapp은 더 이상 나를 위해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럼, 그녀의 목소리를 듣고 싶다. 가급적이면 매일 저녁. 그런 다음 나는 소파에 앉아 그녀에게 전화를 겁니다. 때로는 어색한 침묵이 없도록 그녀에게 어떤 주제에 대해 미리 이야기해야할지 생각합니다. 좋은 인상을 남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때때로 준비된 주제 사이에 다소 울퉁불퉁 한 전환과 함께 기괴한 과정을 취하는 대화로 이어집니다.

(한국분들이 착각하시는 게 있죠. 외국남자들은 다르다고 생각하시고, 그 남자에게 맞추려고 하시는 분들이 있지만,  남자는 다 똑같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표현하는 건 다 똑같죠. 다만 많이 표현하는 사람인지 아닌지가 갈리는 것이겠죠.)

 

자, 이어지는 테마는 어떨까요?

자, 보시죠!

 

Ich: "Meine Schwester hat heute ein Baby zur Welt gebracht."

내 여동생이 오늘 세계의 아기를 나았어. 

Sie: "Oh, wie süß. Was ist es geworden?"

오! 어쩜,사랑스러울수가! 누가 태어났어(딸인지 아들인지 물을때)?

Ich: "Ein Mädchen."

여자아이야

Sie: "Dann bist du jetzt Onkel. Herzlichen Glückwunsch."

그럼, 넌 이제 삼촌이네, 축하해!

Ich: "Apropos Mädchen. Was sagst du zu dem Harvey-Weinstein-Urteil?" 

덧붙여 말하자면, 숙녀.  Harvey-Weinstein 판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

(미국의 영화 제작자이자 성범죄로 사회의 물의를 일으켰던)

여기서 포인트!!!*갑자기, 다른 테마로 ㅋㅋㅋㅋ

(보시면 아시겠지만, 남자는 계속해서 얘깃거리를 던집니다. 그녀의 목소리를 계속 듣고 싶거나 친해지고 싶기 때문이죠.)

 

작가: 일반적으로 나는 사랑에 빠졌을 때 조금 이상하게 행동한다. 예를 들어, 내가 이미 언급 한 예쁘고 멋진 여자가 집에 나를 찾아 오면 나는 15 분 전에 창가에 서서 그녀를 찾기 위해 거리를 내다 본다. 잠시 후 나는 다시 자리에 앉아 쉴새없이 발을 떤다. 차 소리가 들리면 나는 뛰쳐 나와서 "오, 그녀 일 수도있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주인이 직장에서 집으로 돌아올 때까지 기다리는 개와 같아진다. 그 사이에 2 분마다 화장실에 가야 한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좋은 여자와 데이트하기 전에 항상 소변을보고 싶은 충동으로 고통받는다. 분명히 나비는 내 배가 아니라 방광에서 펄럭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사랑에 빠졌을 때 우리가 무엇을하는지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은 : <우리는 오줌을 싸는 것입니다.>

 

 

<우리는 오줌을 싸는 것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작가 너무 맘에 들어요 넘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

 

이 남자 사랑에 빠졌을 때의 트릭은,

<어떤 주제든 대화를 이어가기> 였던 것으로 보여 집니다. 

하하하

>.<

 

작가 사진 입니다.

f reundin-Autor Maximilian Reich

 

전 개인적으로 독일남자같은 성향은 고개가 절레절레 지어지지만, 그래도 한국남자와 다른 또 다른 매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 사람마다 다르겠죠.

오늘은 작가의 마지막 말에 빵 터지고 말았습니다.

ㅋㅋ>.<ㅋㅋ

여러분은 어떠셨나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구독과 좋아요♥ 눌러주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