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독일 문방구/독일 유학생의 고뇌

방탄 소년단 다이너마이트의 8번째 새 멤버?!!!라고요??

by 문방구PD 2020. 8. 27.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저만 보기에 아까운 정보라 가져왔습니다.

 

자!

먼저, 함께 보시죠!!

 

방탄소년단 새멤버와 찍은 다이너마이트 MV 미공개 유출 영상

BTS' Dynamite' Leaked New Member Video

유투버 썸머님의 남편 분의 유투브 채널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분의 직업이 영상을 다루신다고 하셨는데,

지금 미국 상황이 그런지라..

일을 못하고 계신것 같아요 그리고 유투버로도 활동하고 계십니다.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떠셨어요?

ㅎㅎ

오늘도 즐거운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자구요!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