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온라인 문화예술

뭔가 잘못된 캐릭터 등장, DJ 일진스님, 뉴진스님 ㅋㅋㅋㅋㅋㅋㅋㅋ

by 문방구PD 2024. 4. 9.
반응형
SMALL

이름을 최근에 바꿨는지, 다른 닉네임이었다가 이제 "뉴진스님"으로 바꾼 개그맨 ㅋㅋㅋ

 

240404뉴진스님 - 부처핸섬 WITH dj 38sun  (2024서울국제불교박람회)

 

 

 

 

 

 

 

 

지금은 "뉴진스님"으로 활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긴건, 각종 불교계 행상에서 공연을 하는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불교계는 인자함의 원천....이다 ㅋㅋㅋㅋ

속세에 쩌든 뉴진스님을 받아들이다니...ㅋㅋ

 

 

ㅎㅎㅎㅎㅎ

일진스님 - 부처핸섬(Feat. DJ38SUN)

 

작사, 윤성호

작곡, 윤성호, DJ38SUN, 이선재(jason(, Hush

 

 

 

 

가사

 

 

옴, 옴, 옴, 헌팅들어

옴, 옴, 옴, DM 들어옴

 

(ㅎㅎㅎㅎㅎㅎㅎ)

 

착한 생각! 좋은 생각! 착한 생각! 좋은 생각!

착한, 착한, 착한, 착한, 착착착착착착착착

부처핸섬!

 

 

부처님 잘생겼다! 부처핸섬!

쇼미더 불교믿어!

부처님 잘생겼다! 부처핸섬!

쇼미더 불교믿어!

 

 

오늘은 외박하는 날

부처핸섬!

 

 

오빠 몇살? 관세음보살

너는 몇살? 문수보살

친구 몇살? 보현보살

진짜 몇살? 지장보살

 

 

착한 생각! 좋은 생각! 착한 생각! 좋은 생각!

착한, 착한, 착한, 착한, 착착착착착착착착

부처핸섬!

 

부처님 잘생겼다! 부처핸섬!

쇼미더 불교믿어!

부처님 잘생겼다! 부처핸섬!

쇼미더 불교믿어!

 

 

 

 

 

 

 

가사가 너무 웃겨..........

 

 

 

쇼 미더 불교 미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항상 방문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