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온라인 문화예술

버추얼 아이돌 플레이브 음중 1위, 버추얼 아이돌의 기적

by 문방구PD 2024. 3. 9.
반응형
SMALL

와우....

MBC 음악중심 , 그것도 음악방송에서...

1위를...

 

 

[실방, MBC 음악중심]

 

 

최종합계를 보면,

확실히 사전투표와 생방송 투표의 중요성이 매우 뚜렷해진다.

플레이브 찐팬이 많다는 얘기 

 

정말 축하합니다.

플레이브 팬분들,

그리고 플레이브 아티스트분들 정말 축하드려요 

 

천 명의 팬들이 해낸, 기적,

아니지...

수많은  팬들이 해낸 기적이죠

솔직히 아무리 좋아해도

저렇게 내 최애들을 위해 한다는 건

어지간한 노력으로 되지 않는데 말이죠

 

 

 

다른 가수분들도 찐으로 놀란 표정입니다. 

플레이브 덕분에, 이제 버추얼 아이돌들의 세계가 이를 계기로 뭔가 가능성이 보이는걸까요?

음악과 컨셉, 세계관 그리고 비쥬얼들이 너무 좋다보니까

게다가 멤버들의 입담과 재미...진짜, 저도 요즘 빠져있지만

플레이브가 앞으로 빌보드까지 가는 그 날이 올때까지  응원하겠습니다.

출처, 음중 캡쳐

 

 

PLAVE(플레이브) 'WAY 4 LUV' M/V

현재, 700만뷰/유투브 채널 구독자수 58.9만명 (2024. 03.09일자 기준)

작곡, 작사에 플레이브 멤버들이 참여했죠

작곡즈 멤버 3명이 있는데, 이번엔 모두 참여한 것 같네요 

 

 

가장 좋은 점은, 멤버들 전부 작사.작곡 할 줄 아는 아이돌인데다가

목소리는 또 말해 뭐해...유머, 재미...빵빵 터지는 입담...말해뭐해..

와...내가 나이가 몇갠데..

플레이브에 빠지다니...

 

 

 

요즘, 플레이브 영상 보는게 너무 재밌어서

다른 건 볼 시간이 없네요...정말...

 

은호님의 T성향...아직까지도 잊혀지지 않는...

 

하민이가 말한"우울해서 빵 샀어"에 대한 답들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릭터와 말투가 어쩜 찰떡인지...회사분들 일 진짜 잘하신다는...

 

 

 

잘되는 아이돌 그룹들을 보면,모두 한 명 한 명이 소중한 느낌인데

플레이브가 그렇다.

방탄소년단, BTS가 그렇듯

 플레이브도 5명 모두 너무 독보적이고 다 좋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멤버는 남예준이지만,

은호의 입담이 너무 웃기고...ㅎㅎ

밤비의 행동도 너무 웃기고...

노아의 목소리 너무 좋고...

하민이는 왜이렇게 귀엽..

다들 원래 나이랑 다를 것 같은 예감이 들지만,

일단 플레이브 저 버추얼 캐릭터들이

너무 매력적이다.만찢남 이상...

앞으로,플레이브는 전세계적으로 갈 꺼라는 예상이 든다.

제2의 BTS가 버추얼 아이돌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웃긴게, 아이돌 좋아할 나이가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나같은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다는 것..

 

.어떻게 알게모르게빠지게 되는 플레이브의 덫....

 

우리나라 사람들은 진심 대단한 것 같다는 생각이....

아이돌에 진심이라는 생각이...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