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뽑기 인생

이번 감기 증상...

by 문방구PD 2023. 9. 26.
반응형
SMALL

결국 감기에 걸리고 말았다.

열은 나지 않지만, 아빠에게 옮아서 스케줄 다 팽개치고...

오늘은 하루 종일 침대에 누워있었다.

내가 이 포스팅을 하는 건 그만큼 나아졌다는 얘기...

하루종일 누워 있었더니...

허리도 아프다...

 

이번 나의 감기 증상이 매우 특이하다. 

  • 쓰러질 것 같이 힘이 빠짐 (진짜 밥을 먹을 힘도 없음) 집에서 물을 마실 힘도 없을 정도....
  • 입맛이 없음 (음식이 들어가려고 하면 헛 구역질 혹은 토할 것 같은 느낌) , 타이레놀 때문인가...종합감기약을 먹으니, 다시 배고픔이 돌아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밥은 잘 안넘어간다. 
  • 몸살기운이 매우 강함
  • 잠을 계속자도 하루종일 잠을 계속 자게됨
  • 오한 (종합감기약을 먹지 않으면 오한이 발생, 타이레놀만 먹으면 오한이 생김)
  • 열은 나지 않지만 몸이 따뜻함
  • 머리가 약간 아픔
  • 목이 아픔 (나는 감기가 걸리면 목이 매번 아프다)

 

나는 자고 일어나서 아침에 밥 부터 찾는 사람인데

입맛이 없어서 밥이 먹기 싫은게 처음이었다.

입맛이 없는게 이런거구나 싶었다.

일반 감기이지만...

열만 나지 않았지...

코로나와 비슷한 증상이다..

 

 

요즘 몸도 안좋고, 피곤해서 더 그런것 같기도 하고...

 

 

 

여러분도 이제 일교차가 크니, 감기 조심하시구요

저처럼 고생하지 마시고,

항상 몸이 안좋다 싶으면 마스크를 꼭 착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방문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