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뽑기 인생

[일상] 운동하다 발견한 이것…

by 문방구PD 2023. 5. 26.
반응형
SMALL




 

(운동하다가...)
풉..
아니 이게 뭐임?....

이걸 보자마자 민들레씨가 엄청난데?!! 라고 생각했었음...

 
 

아니..뭐 이렇게 커어?!!!

ㅋㅋㅋㅋㅋ

 

살아있는 것을 꺾는 타입은 아니기에
보면서 흡족...
그리고 다시 걷기 운동...!!!
 
경보로..ㅋㅋㅋ
(아래처럼, 진짜 나도 아령들고 걷기함 ㅎㅎ)

그리고 다시 내 주먹과 비교해서 사진 찍어야지 하고 왔었는데...
 

누군가..그새..불어 사라진...

ㅠㅠㅠ

 
그 전에 찍어서 얼마나 다행이었는지...모른다.
 

 
 

저기 저 근처에 노란색 꽃이 보이시나요?...

이 민들레씨로 보이는 것이 너무 커서...

다시 찾아봤더니. 

 

 
 

요것의 이름은
쇠채아재비이고 학명은, Tragopogon dubius Scop.
국화과 식물

@나무위키

 
 
정말 민들레랑 비슷하게 생겼는데...
이것은 쇠채아재비씨!!!!!

문방구PD

 
 
 

걷기 운동을 할 땐 지루해서 땅을 가끔 보다가 옆을 보다가...
너무 대빵 만해서...
속으로 빵 터졌던...ㅎㅎㅎ
 
 
 
실제로 보면 진짜 웃김
너무 커서 ㅋㅋ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웃으면 복이와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