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온라인 문화예술

이번엔 지올팥 Zior-Pot 등장/지올팍소환필요

by 문방구PD 2023. 5. 17.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21세기문방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지올팍에서 지올팥...ㅋㅋㅋ

지올팍의 모창가수, 지올팥 등장!!! 뚜둥!!

아..발음하기 애맿ㅏ네요 ㅋㅋ팥이라니..

@김해준유투브

계속 입을 저러고 있음...

연습생이라 군기때문인 것인가

 

지올팥 옆에는 지디 모창가수....ㅋㅋ찌드래곤,

찌드래곤은 얼굴은 안보이지만 다리를 유독 강조하는 것 같다 

남자인데 왜 다리가 예뻐..>.<

 

@김해준유투브

 

 

@김해준유투브

 

 

@김해준유투브

 

 

@김해준유투브

 

 

 

 

@김해준유투브

 

 

 

@김해준유투브

 

 

@김해준유투브

 

 

 

원래 같은 경우에는 3차원인 친구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우 촬영을 (3초도 안되서) 허가..

@김해준유투브

 

 

PD가 물어봄...ㅋㅋ

@김해준유투브

 

 

@김해준유투브

 

 

 

@김해준유투브

 

 

아, 진짜 개그맨들 너무 사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김...

 

 

 

지올팍과 지올팥은 매우 비교가 되는데요 ㅋㅋㅋ

지올팍은 생기있고 귀염상인데,

지올팥은 첨에 사탄의인형 따라한 줄...

조명때문인지 매우 피로해보이는 지올팥...

오, @세로직캠/ 왼, @김해준유투브

 

지올팥 연습생!!"오"가 아니라

입을  "아"로 벌려야 합니다

하하하ㅋㅋㅋㅋ

 

 

 

그런데 더웃긴 건 뭔지 아세요 여러분?ㅋㅋ

심지어 "올팥"이라는 단어가 있는 단어입니다

 

#올팥뜻

제철보다 일찍 여무는 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올팍님은 보고 계실까요?

알고 계실까요?ㅋㅋ

 

 

번외....

#뚱시경

아니 도대체 성대모사 하는 사람 도대체 몇몇까지 나올지...

ㅋㅋㅋㅋ

 

@김해준유투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https://www.youtube.com/shorts/S7lEoBap6Aw

 

 

 

 

오늘도 즐거운 점심식사 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