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온라인 문화예술

새벽에 보고 뿜었다...ㅋㅋㅋㅋㅋㅋ

by 문방구PD 2023. 6. 6.
반응형
SMALL

 

피식대학에서 더면상의 이분...

활약을 잘 보고 있었는데요 ㅋㅋ

노주연...너무 닮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면상 유명한데, 왜 구독자가 2.7만 밨에 안된답니까..ㅠㅠ 

이렇게 재밌는데!!

[웬그막] 비오는날 웬만해선 삼겹살 냄새를 지나칠 수 없다! 노주연의 동안비결 음식

 

 

저런 셔츠는 또 어디서 공수해왔나.....ㅋㅋㅋ

아...이거 보니...삼겹살이....ㅠㅠㅠㅠㅠ

 

면상들은 개그맨 동기 조훈과 이선민이 운영하는 유투브이다. 

여러 콘텐츠를 하고는 있지만, 주목을 받지 못하고 있다... ㅠㅠ

주요 콘텐츠는 몰카 시리즈

장삐주의 작품인 신병시즌 빨래/집합 현에서 집합시킨 병장 역할을 맡았다 ㅋㅋㅋㅋ

메타코미디 클럽에서 노주현 성대모사로 인기를 끌었는데 이후로 자주 함...

 

개그맨 이선민, (노주현 역), 원래 노주현인데 노주연으로 ㅋㅋㅋ(예) 나훈아, 너훈아 뭐 이런식의 패러디)

1988년생 , 경상북도 구미시 출생, 현 거주지 서울
2016년 SBS 웃찾사 16기 공채 개그맨
ENFP

 

 

삼겹살 안 먹은지...

오백만년은 넘은 듯 하네요...

 

 

다이어트는 계속된다!!!

 

 

 

오늘도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방문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