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온라인 문화예술

[대박사건]다나카,카부키초 넘버1"롤랜드"를 만났다!!!

by 문방구PD 2023. 6. 21.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현재, 한국에서 인기 몰이를 여전히 하고 있는 다나카, 그의 콘셉트가 바로 일본의 호빠 선수의 이미지를 가져온 것이라는 것은 누구나 이제 다 아는 사실인데요. 오늘은 정말 놀랄 소식입니다. 실제로, 진짜 존재하는 일본의 밤의 황태자! 넘버원으로 알려져 있는, 현재는 사업가로 변신한 넘버원 롤랜드가 실제로 다나카와 만나줬다는(?) 소식입니다. 

 

정말, 대단합니다!! 다나카!!!

 

명언 제조기, 롤랜드!

 

롤랜드 자신은 이 두 가지를 못 한다고 합니다.

1. 을 슬프게 만드는 것

 

2. 넘버2가 되는 것

 

뭔가 마인드가 굉장히 멋진 사람이라는 것이 느껴집니다!

 

 

 

사실, 다나카도 일본어로 저렇게 다 알아듣고 대화를 한다는 것 자체가 대단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아무리 콘셉트이고 제3의 캐릭터라고 한다고 하더라도 실제로 캐릭터를 현실화시키고 저런 큰 인물까지 만났다는 것에 박수를 쳐주고 싶네요. 극사실주의적인 예능인, 김경욱님!! 다나카!!! 진짜 대단합니다!ㅎㅎㅎ

 

 

롤랜드도 궁금한 다나카의 벨트 ㅋㅋㅋㅋ

짜가 루이비통 벨트...ㅋㅋ

 

 

 

 

진짜 호스트의 1인자가 다나카를 논하다 ㅋㅋ

스타일이 올드하다고 아주 직설적으로 얘기해주는 롤랜드, 사실 저정도로 점잖게 얘기해주는 건 다행이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올드보이 다나카

 

아니나 다를까 

실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롤랜드와 비교하기는 좀 그렇지만...

다나카...

 

 

 

무리데쓰요...

 

 

<끝>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