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방구석에서 고뇌

며칠째 목감기...

by 문방구PD 2023. 5. 1.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자고 일어났는데, 아니 잠에서 꺠기 전부터 목에서 코 고는 소리가....나더니...

그로울링을 하는 것처럼 걸걸한... 느낌이 나서... 일어났는데...

어라, 목소리가.. 안 나옴?...

목도 아픔?...

이런 적은 처음이었다...

 

요즘 그때 마침 난방을 꺼놓은 상태였고 나는 벌써 집에서 원래 반팔만 입고 다니는데 그래서인지...

 

 

와... 이건... 진짜 오랜만에 겪어보는... 목감기... 아니지... 몇 개월 전에 가래기침감기 있었는데...(기침하면 가래가.. 톡 튀어나오는;;;;;극혐의;;;)

그런데 또다시 목감기.. 항상 나는 목감기가 심하게 온다.

 

 

황사가 몰아쳐도 운동을 나가시던 아빠도 목감기에 기침을... 하시고

나는 그냥 자다 일어났는데... 목감기...

 

 

일요일인 오늘은...

거의 약을 시간마다 먹은 것 같다...

휴.. 그리고 열 같이 뭔가 면역 반응이 몸에서 일어나는 가 싶더니...

기침을 해대고..

소금물로 가글을... 하니...

ㅇㅓ라?!!!!

괜찮아짐...

신기방기..

 

항상 먹을 때 한방약과 신약을 함께 먹는다.

목감기엔 항상 난 "코푸ㅈ"이라는 약을 먹는다

다른 약 보다 이게 훨씬 좋다.

그리고 새벽에 기침으로 아플 땐, 홀스 목사탕을 물고 있으면

다음 날에 아프지 않다. (물론 부작용으로 치아가 썩을 수도..ㅠ)

그러다가 또 오후에 기침이 미친 듯이 나면 그때 약을 먹고

가글을 하고...

와.. 진짜..

 

너무 신경 쓰여!!!

 

 

#운동3주 차 #다이어트 3주차

 

운동을 하는데 몸이 달라짐을 느끼는데, 몸무게는 너무 작게 빠졌다..

 

출처, 린제이샵ㅋㅋ

특히 얼굴살과 허리살이 들어가고 있다.

요즘은 저녁을 거의 안 먹는다. 운동을 하고 오면 밥 맛이 없다.

희한하다... 그래서 아침에만 밥을 먹고, 나머지는 닭가슴살이나 다른 걸로 대체!

 

 

확실히 몸도 달라지고 정신도 맑아지고.. 탄수화물을 적게 먹으니..

(하루에 1끼 아침식사 그리고 닭가슴살 및 야채와 통밀식빵 토스트)

너무너무 몸이 좋다.

컨디션도 좋고, 정신이 맑아지는 느낌!!!

 

 

(아니, 운동 관련 짤을 찾아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타이타닉...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진짜 이런 걸 도대체 왜 만들어 ㅋㅋ재능낭비ㅋㅋ)

 

출처, 블라인드

 

 

매일 1시간씩 경보로 1kg짜리 아령을 잡은 상태에서 ㅋㅋ 걷기를 하면서 운동장을 돈다. (이것의 장점은, 위험에서 보호해 줄 수 있다. ㅎ 아령을 잡고 운동하는 여성을 누가 건드리겠나 ) 그리고 집에서 안 피곤하면 사이클을 타거나 피로를 풀어주면서 폼롤러로 스트레칭을 하는데 폼롤러 스트레칭, 그게 진짜 좋다... 다음날에 몸이 개운하다!!

 

 

아무튼 몸무게는 너무 적게 빠지고 있지만.. 계속해서 하다 보면 언젠가 훅!!! 빠지는 날이 있을 거라 생각이 된다..

 

다음 피검사까지... 살을 제대로!!! 빼는 것이 나의 임무!!!

 

오늘도 목감기로 고생 중이지만...

다이어트는 한다...ㅠㅠ

약 먹는다고... 배부름....ㅠㅠ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