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방구석에서 고뇌

댓글에 관한 쓸데없는 궁금증 (feat. 지올팍)

by 문방구PD 2023. 4. 12.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21세기문방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최근에 지올팍의 인기가 급상승 하면서 그의 노래도 다시 회자되고 있다

그리고 나는 이전부터 지올팍에 대한 포스팅을 했던 적도 있어서...

그 관심이 굉장히 흥미로웠다 

그러다가..

최근에...그 포스팅에 달린 댓글...

 

 

문방구PD

 

추측

 

1. 실제 지올팍 관련 관계자가 부탁하는 댓글

2. 지올팍 팬이 부탁하는 댓글

3. 실존 인물 지올팍이 수정 부탁하는 댓글

 

 

나는 이상하게도...

3번 같은데...

 

 

나만 착각인건가...

착각의 늪인건가.....

 

 

 

그런데...

그런데 있죠...

진짜 지올팍이라고 해도...

수정은 안돼욧!ㅋㅋㅋㅋㅋ

푸헷..

 

 

가끔 내 구독자 들 중에 어떤 연예인 관계자 같은 (블로거가 아닌데 그냥 티스토리 계정 만들어서) 기획사 이름 단 이들도 보이고...호기심 천국인 나는, 또 추측을 하고 싶어지지만...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몇...번 일 것 같나요?

 

 

 

<끝>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