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방구석에서 고뇌

새벽에 쿠팡맨에게 연락 온 이유 (feat.쿠팡플렉스)

by 문방구PD 2023. 2. 23.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21세기 문방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연락이 왔습니다. 먼저 일반 문자로

그리고 카톡으로 연락하라고 담당자분께서 그랬는데

뭔가 느낌상 좋지 않았습니다.

결국.......

 

 

 

오배송이.......되었다고..

갔다오라고..수거해오라고..

 

하네요...그리고 무슨 손해배상.......동의서인가도 작성해야하고..

 

 

이해가 되질 않았습니다.

왜 오배송일까...

주소 분명히 봤는데....

 

아니 저는 분명 주소를 잘 보고 갔다고 생각했는데...

오배송이라니.......

아니...배보다 배꼽이;;;;;;;;;;;;;;;

어제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던 쿠팡플렉스 후기를 올렸는데,

오배송..............

물어주게 생겼습니다....2건이나....(1사람에게 2건을 배달했으니..;;;)

근데 잘못 받은 사람은 왜 연락이 없을까요;;;;

오...배송....

그것도 2건이나....

ㄷㄷ....

 

문제는 오배송된 물건을 받은 사람이 연락이 없다는 것;;;;;;

지금 무섭습니다....

남자일지...여자일지.....

가지러 가야 하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오배송 한 주소 잘 몰라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것도 물건이 두개라는 것;;;;

미.치.겠.다.

 

이거 실제상황입니다.............

새벽에 쿠팡플렉스 담당자에게 연락이 왔네요....

출처 21세기문방구

 

저 어쩌죠.....

 

용돈 벌러 갔다가, 배로 물게 생겼......

(저는 항상 이런 불행이 닥쳐옵니다...왜 그럴까요;;;젠장 ㅋㅋㅋㅋ)
 
저는 앞으로 절대로 네버 네버네버...
이런 알바 절.대.로 안할겁니다...
저는 못할 팔자입니다...
ㅡㅡ;;;
 운이 없는 여자...

실제로 이런 일이 저에게 일어나다니...
 

근데 가기가 무섮습니다...

여자가 나올지 남자가 나올지...

누가 알아요..ㅠㅠ

거기 좀 낙후된 곳이라...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뒤에...일은 어떻게 될까요...
새벽부터...찾게 생겼네...
 
와...정말 인생의 쓴맛을 다 배우게 됩니다...
확실히...
하지말라는 건 안해야...

 

 


 
이렇게 인생을 또 배웁니다....
ㄷㄷ

잘할 수 있는 일만 해야....

아무 탈이 없....습니다..ㅠㅠ
 
 잠이 오질 않습니다...................................

 

<끝>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