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방탄소년단(BTS)진, 멤버들과의 마지막 찰칵/12월14일공개, RM알엠, 피식대학

by 문방구PD 2022. 12. 13.
반응형
SMALL

출처, 코리아나우

방탄소년단 진이 오늘 13일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했다. 멤버들 모두 검은색 카니발을 탄채로 진의 입소를 배웅하려고 모인 것을 기자들과 촬영 카메라 동선에 들어왔고 빅히트 뮤직은 이전에 아미들에게 방문을 자제해달라고 공지를 올린바 있다. 멤버들 중 맏형으로써 만 30세가 된 진의 입대와 함께 다른 멤버의 입대 또한 관심을 받고 있는 실정이다. 

 

 

돈독한 멤버들의 우정만큼이나 사진까지도 흐뭇한 광경!!

왼쪽부터 V , 슈가, 정국, 진, 지민, 제이홉,RM

너무 흐뭇한 광경입니다.

잘 다녀 오기를!!바랍니다!

최전방 예정이라는 소문이!!!

>.<!!

 

 

1993년 슈가와 1994년생 제이홉과 알엠 그리고 1995년생 지민과 뷔, 마지막으로 막내 1997년생 정국이 차례차례대로 입대를 앞두고 있다. 슈가는 오늘 진의 입대 이후 사회복무요원으로 배정받은 것을 뉴스를 통해 알려졌으며, 사회복무요원으로 배정받았다고 하더라도 육군으로 지원할 수 있다는 점에서 아직 결정된 바는 없지만, 순서대로 갈 예정이라 앞으로의 행보가 관심을 받고 있다. 

 

 

정국의 월드컵 주제가 드리머가 빌보드 디지털송 1위를 함과 동시에 방탄소년단의 입대 소식과 함께 여전히 팬들은 많은 사랑을 보내주고 있다. 알엠의 성공적인 솔로 앨범과 함께 국외소재문화재단에 2년동안 2억을 기부해 문화재청에서 감사패를 받았으며 현재 개인 활동을 열심히 하면서 입대 준비도 하고 있다. 

 

 

 

 

알엠은 앞으로 소규모 공연을 통패 팬과 만날 계획이며, 곧!! 내일!!! 피식대학에도 출연한 것에 많은 팬들이 기대를 하고 있다. 피식대학의 찐팬으로 알려진 알엠의 활약을 기대해 본다.

PSICK SHOW : RM of BTS | 12월 14일 공개

 

 

건강히 잘 지내다 오십시오!

진!!♥

 

 

 

 

진과 멤버들 사진 원본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MjvqQwUuiW4

반응형
LIST

댓글